한국일보

한인타운 GNC 매장 봄맞이 특별세일

2017-04-21 (금)
작게 크게

▶ 밀크시슬, 피시오일, 콜라겐 등 다양

▶ GNC

한인타운 GNC 매장 봄맞이 특별세일
80년 이상 미국인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건강보조식품 판매점 ‘GNC’에서 봄맞이 특별 세일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할인행사는 특히 LA 한인타운 지점에서 독점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비타민과 영양제 구매를 앞둔 한인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GNC는 긴 역사만큼이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처음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너무 많은 제품들로 인해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찾는데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한다. 하지만 GNC 한인타운 지점은 20년 이상 한인이 경영하고 있어 고객들은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한국어로 들을 수 있다. 한인타운 지점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한국어로 해드리기 때문에 고객 들이 꼭 필요한 건강식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2개를 구매하면 20% 할인, 3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봄맞이 선물용이나 온 가족을 위해 다량으로 건강식품을 구매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은 꼭 매장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GNC 관계자는 말했다.


간 보호 및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밀크시슬, 혈액 순환 개선을 도와주는 피시오일, 피부탄력과 주름예방을 도와주는 콜라겐 제품들이 할인상품에 포함되어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는 기능성 제품을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어린이용 멀티 비타민 제품들을 9.99달러에 할인 판매하며 어르신들뿐 아니라 자녀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한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주소: 165 S. Western Ave., LA.
▲전화: (213)385-982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