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봄맞이‘탱탱 비톡스’특별 세일

2017-04-21 (금)
작게 크게

▶ 창사 40주년 기념 고객사은 행사

▶ 영신건강

봄맞이‘탱탱 비톡스’특별 세일
창사 40주년을 맞은 건강전문 기업 ‘영신건강’이 봄 시즌을 맞아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널리 알려진 ‘탱탱 비톡스’를 특별 세일한다. 비톡스는 출시된지 4년 된 기능성 화장품으로 깊은 주름과 오래된 주름 개선 효과로 전 연령층은 물론 남성들로부터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영국 왕실과 할리웃 여배우들의 피부관리 비법이 담긴 봉독 성분을 그대로 활용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40주년을 맞은 영신건강이 2017년 실시하는 고객 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비톡스 혹은 아이크림 2병 구입시 1병 무료(무료 제품은 비톡스, 아이크림, 로얄젤리 크림, DAD 크림 중 택일) ▲비톡스 혹은 아이크림 4병 구입시 2병 무료(비톡스, 아이크림, 로얄젤리 크림, DAD 크림 중 택일) + CC 크림 무료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재구매 고객에게는 효능을 살릴 수 있는 특별 비법과 함께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40년 전통의 영신건강은 애리조나와 브라질의 청정지역에 대규모 농장과 공장을 운영하며 유기농, 무공해, 친환경 제품들을 생산하는 미주의 대표적인 건강식품 회사이다. 주력상품인 생로얄젤리 원액, 꿀가루, 꿀 제품에 유기농 인증 및 코셔 인증을 받은 것을 비롯해 가장 좋은 원료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영신 제품들의 효능을 경험해 본 미주 각 지역의 고객들은 충성도가 높아 장기 애용고객으로 제품에 대한 충성도를 높임은 물론 지역사회에 입소문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어 지역사회에 ‘영신’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영신건강은 카카오톡 친구가 되면 특별한 혜택도 주는데 가입 선물, 카톡 시크릿 세일, 다양한 세일 정보, 할인 쿠폰, 편리한 상담 등이 제공된다. 카카오 아이디는 ‘영신건강’ 또는 ‘yshealth’이다.

▲문의 전화: (877)727-5530
▲웹사이트: www.yshealth.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