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바른 자세로 운동수행 능력 향상

2017-04-21 (금)
작게 크게

▶ 윌핏 스포츠클럽 부속, 맞춤형 지도

▶ 켄스 체형교정 클리닉

바른 자세로 운동수행 능력 향상
“목과 허리 통증으로 운동에 제한 받는 한인들에게 희소식을 전해드립니다!”윌핏 스포츠클럽 부속 ‘켄스 체형교정 클리닉’이 한인들에게 바른 자세를 만들어 운동수행 능력을 향상시켜 주고 있다.

윌핏 스포츠 클럽 켄스 체형교정 클리닉은 20년 경력의 한의사 및 체형교정 전문가와 퍼스널 트레이너의 맞춤형 지도로 진행된다. 켄스 체형교정 클리닉 켄 김 원장은 “자신의 몸을 자유자제로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 체형교정 클리닉이 한인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지난 2012년 설립 이래 현재까지 1만명 이상의 체형교정을 완벽히 진행했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이어 “인간은 근육이 많고 지방이 적은 몸을 지향하나 겉보기 좋은 몸이 완벽한 기능을 수행하는 것은 아니다”며 “켄스 체형교정 클리닉은 탄탄한 근육 기반의 ‘몸짱’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운동기능에 초점을 맞춘 바르고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켄스 체형교정 클리닉은 운동선수를 지향하는 청소년과 바른 자세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 및 성인들의 교정을 위한 치료를 진행한다.

김 원장은 “윌핏 스포츠 클럽 켄스 체형교정 클리닉은 자세교정 클리닉을 통해 재활운동 및 통증 조절에 나선다”며 “양질의 영양식단과 치료를 병행하는 선진 건강관리 시스템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켄스 체형교정 클리닉을 방문하는 한인들은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의 개인상담을 받으며 맞춤 클리닉 코스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소: 3470 Wilshire Blvd, #100, LA.

▲전화: (213)605-000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