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라인성형외과 봄맞이 ‘BIG 3’ 프로모션!

2017-03-23 (목)
작게 크게

▶ 칙칙한 피부·울퉁불퉁한 피부를 한 번에

라인성형외과 봄맞이 ‘BIG 3’ 프로모션!
얼굴에 노화가 찾아오면 여성들이 가장 신경쓰는 3가지가 있다. 그래서 라인 성형외과에서는 설레임으로 봄을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훨씬 더 효율적인 3가지 패키지를 마련했다.

백옥 재생리프팅 패키지는 백옥주사 1회 + 백옥레이저 1회 + PRP 1회 + 실리프팅(1part)를 포함한다.

멜라닌을 포함하는 세포를 파괴하는‘레이져 치료법’과 한국 대통령이 맞아 더욱 유명해진‘백옥주사 (Glutathione)‘가 바로 그것이다. 이 백옥주사는 강한 항산화 기능으로 활성산소를 억제 및 제거해주는 기능을 한다.


수용성 펩타이드 성분이 멜라닌 색소를 만드는 타이로시나제의 활성을 억제해 피부톤을 개선시켜주기 때문에 미백효과가 있다. 그리고 PRP(Platelet rich plasma) 시술은, 피부 속 혈소판에 있는 성장인자가 콜라겐을 재생시켜 미백에도 효과을 주며, 상처를 치유하는 역할 뿐만 아니라 잔주름을 개선하고 색소 침착과 다크써클을 없애고 멜라닌 색소의 정상적인 활동 또한 도와준다.

마지막 실 리프팅(Tread Lift). 이 시술은 일반적으로 처진 얼굴 살을 당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진피(Dermis) 삽입술’실 리프팅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에 탄력을 주고 실 삽입으로 생긴 상처가 치유되면서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또한, 다른 주사와는 달리 ‘UP SEE’주사의 특징은 자연스러울 뿐만 아니라 부작용이 없고 그 지속력이 다른 주사액보다 오래간다는 점이다.

무엇보다도 시술 후 얼굴의 표정 근육이 자연스러워서 어색하지 않다는 점이다. 처진 부분만 선택적으로 올리는 미니 리프팅수술과 실 리프팅1회(1파트) 패키지는 개인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50대부터는‘실 리프팅’과‘미니 리프팅 수술’를 함께 병행해야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된다.

왜냐하면 피부만 늘어진 것이 아니라 피부를 붙잡고있는 근육까지 늘어진 상태이기 때문이다. 3월 말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패키지는 그 어느 때보다 경제적이고 효능면에 있어서 최고가 될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주소: 3424 Wilshire Blvd. #1100 LA 문의: (213)383-332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