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명품 부모’에 도전해 보세요

2017-01-23 (월)
크게 작게

▶ 데이지 민 교육전략가

▶ 교육법 강의·북클럽 열어

‘명품 부모’에 도전해 보세요
교육전략가 데이지 민(사진)의 ‘명품 부모교실 및 북클럽’이 열린다.

오는 30일부터 한달동안 매주 월요일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수년간 아이비리그에 다수의 학생들을 합격시킨 경력이 있는 데이지 민 교육전략가가 명품 부모 교실을 통해 자녀의 아이비리그 및 명문대학 입학을 원하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대학입시의 전반적인 사항을 설명하는 것은 물론 부모로서 현재 교육의 트랜드를 이해하면서 그것을 자녀에게 효과적으로 가정에서 활용하는 지혜와 훈련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자녀를 아이비리그에 입학시킨 부모들은 리더십과 통찰력, 사고의 유연성, 급변하는 세상에 적응하는 지혜를 가지고 있으며 부모의 도움이 없이는 아무리 똑똑하고 잠재력 있는 자녀도 아이비리그 진학의 꿈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이 교육전문가들의 견해이다. 특히 10대 자녀들이 학업에 관심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학부모들이 가정에서 실천하고 교육해야하는 내용과 방법을 자세히 알려준다.


데이지 민 교육 전략가는 “학부모들이 강의를 들은 대로 2~3개월 실천하다 보면 자녀가 변화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보람을 느낄 것”이라고 밝혔으며 “세상에 모든 엄마들이 노력하면 최고의 엄마가 될 수 있으며 자녀를 세계적인 인재로 양육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명품 부모교실과 함께 진행되는 북클럽은 매달 명품 엄마로서 꼭 읽어야할 책을 선정해서 읽고 토론하고 지식을 자녀에게 실천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우는 수업이다.

▲장소: 어바인 US Arts and Design -690 Roosevelt 2F, Irvine
▲수업시간: 월요일 오전 10~12시, 월 4회 / 180달러
▲강의일정: 1월 30일, 2월6일, 13일, 27일
▲문자 예약: (949)607-8822(학부모 선착순 등록)
▲문의: daisymincounselor@gmai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