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센트럴 파이낸셜 네트웍, 주택구입 융자, 재융자 모두 OK!

2017-01-13 (금)
작게 크게

▶ 세금보고서류도 필요 없어…적은 다운페이 가능

센트럴 파이낸셜 네트웍, 주택구입 융자, 재융자 모두 OK!
“저희는 모든 것이 확실합니다. 융자 수수료도 받지 않습니다”지난 수년간 주택가격이 오르면서 내집 마련에 관심있는 한인들이 많다.

첫 집 장만을 위한 주택융자 또는 재융자를 신청할 계획이라면 융자 상식을 숙지하고 신뢰 할 수 있는 전문가를 찾아 상의하는 것이 좋다.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융자업체 ‘센트럴 파이낸셜 네트웍‘(CFN)은 적은 다운페이먼트로도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는다.


CFN에서는 세금보고 서류 없이도 주택 융자 및 재융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에게 주택구입을 위한 낮은 이자율 3.375%를 약속하며 캐시아웃(Cash Out) 재융자도 제공한다.

이 업체는 다운페이먼트 금액이 없는 고객도 융자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운페이먼트를 미니멈 3.5%에서 5%정도 내면 융자가 가능하며 다른 곳에서 융자를 거부당한 고객도 융자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외국인들도 융자가 가능하며 크레딧 기록이 없거나 좋지 않은 고객에게도 주택 융자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PMI가 있는 고객도 PMI 없이 융자를 해준다.

CFN 관계자는 “홈 에퀴티 라인 오브 크래딧(HELOC)이 많을 때 비상자금을 마련해 두는 것이 좋으며 세금보고 서류 없이도 주택 융자를 최대 50만달러까지 지원한다”고 말했다.

‘처음 약속한 것은 융자가 끝날 변하지 않는다’는 CFN은 전화상담 및 이메일 문의도 환영한다.

▲주소: 3055 Wilshire Blvd., #710, LA.

▲전화: (213)388-5600, (213)487-8589
▲문의: ak4989@gmai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