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이롬, “청매실로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2017-01-13 (금)
작게 크게

▶ 살 빼는 ‘디톡스 다이어트 333’소개

이롬, “청매실로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인간을 이롭게, 세상을 이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웰빙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이롬’을 모르는 한인은 없을 것이다. 이롬의 약속은 육체와 정신, 영혼에 이르기까지 치우침 없이 골고루 건강하고 행복해지는 약속이다. 이롬은 이웃사랑 과학을 담은 제품과 서비스로 우리가 만나는 모든 이웃에게 진정한 건강과 행복을 나눌 것을 약속한다.

이런 이롬이 생식과 효소, 청매실을 이용한 건강한 식습관으로 자연스럽게 살을 빼는 ‘이롬 디톡스 다이어트 333’을 소개한다.

‘이롬 디톡스 다이어트 333’은 사람의 뇌가 변화를 인지하는 단계를 과학적으로 분석한 3일, 3주, 3개월 단위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굶으면서 억지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생식과 효소, 청매실을 이용한 건강한 식습관에 자연스럽게 적응하면서 살이 빠지고 더욱 건강해지는 신개념 건강개선 다이어트다.


한 포만으로도 충분한 포만감을 주고, 체내에 축적된 에너지가 잘 사용되도록 돕는 생식과,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효소, 몸을 깨끗하게 하고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청매실이 포함됐다. 현재 할인행사 중으로 생식 2박스, 효소 2박스, 청매실 1병을 기존가 735달러에서 570달러로 가격을 낮췄다.

이롬 측은 “이롬 생식에는 곡류, 채소류, 버섯, 해조류 등 55가지의 식품을 동결전조해 씨눈, 효소, 엽록소, 식이섬유, 비타민, 무기질 등 자연의 영양이 최대한 보존 돼 있다“며 ”또한 4종의 곡류효소, 8종의 영양효소, 70여종의 식물 발효 추출물 등 신체를 활성화시켜 주는 효소들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다이어트에 가속도를 붙여주므로 더욱 빨리 살이 빠지도록 돕고 구연산을 포함한 각종 유기산과 미네랄을 함유한 청매실은 장내 세균의 균형을 맞추고 몸속 노폐물을 제거해준다“고 설명했다.

살이 빨리 빠지고 몸에 활력이 생기며 다이어트 후에도 요요현상 없이 건강한 몸을 유지하게 돕는 ‘이롬 디톡스 다이어트 333’ 제품은 LA 코리아타운 플라자를 비롯해 김스전기 등 남가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www.facebook.com/eromusa
▲전화: (866)866-100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