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북창동 순두부, 체내 열 식혀주는 메밀 콩국수 출시

2016-08-12 (금) 11:51:05
크게 작게

▶ 유기농 조리, 배변 완화효과 탁월

“메밀 콩국수로 여름철 원기회복 하세요!”뜨거운 여름철을 맞아 북창동 순두부가 체내 열을 내려주는 메밀 콩국수를 출시했다. 북창동 순두부가 새롭게 선보인 메밀 콩국수는 유기농 콩으로 조리되며 체내 염증 제거 및 배변 완화에도 탁월한 효능을 나타낸다.

북창동 순두부 관계자는 “메밀은 고혈압을 낮춰주는 등 다양한 효능이 있고 몸의 열을 시켜준다”며 “북창동 순두부의 메밀 콩국수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북창동 순두부는 차가운 국수에 익숙하지 않은 타인종 소비자들에게 한국음식을 알리는 매개체가 될 것”이라며 “북창동 순두부는 모든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건강식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메뉴 개발에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북창동 순두부는 지난 2013년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가정용 순두부 찌개를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아주 매운맛’을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북창동 순두부 관계자는 “하우스 푸즈와 공동 개발한 가정용 북창동 순두부는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우수한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아주 매운맛을 출시했으며 출시 초반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가정용 즉석 순두부 역시 일반 매장에서 판매되는 순두부처럼 최상급의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며 “북창동 순두부의 즉석 순두부 제품은 전 지점 및 17개주의 아시안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북창동 순두부는 24시간 영업하며 일부 지점의 경우 맥주와 소주 등 주류도 판매하고 있다.

▲주소: 3575 Wilshire Blvd., LA.

▲전화: (213)382-66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