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방학, 예뻐지고 건강지켜요”

2016-06-16 (목) 최희은 기자
작게 크게

▶ 피부미용•치과•성장클리닉 등 한인 병원들, 각종 할인행사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병원들이 환자 유치에 나서고 있다.

각종 피부 미용 시술 및 치과, 어린이 성장 클리닉 등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이들의 발길을 잡기 위해 한인 병원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세우고 있는 것.

뉴욕 클리어 페이스는 미간, 목주름, 눈가 이중턱의 리프팅 시술인 울쎄라, 얼굴의 탄력을 강화하는 써마지와 메조스타 등의 시술을 올 여름 50% 할인하고 있다. 또한 ‘착한 화요일 착한 토요일 세일’을 실시, 화요일과 토요일 방문하는 이들을 위해 보톡스와 필러, 스컬트라 등 동안 시술을 50% 할인한다.


스컬트라는 자가 콜라겐 생성 주사로, 필러와는 달리 자극을 통해 서서히 탄력을 되찾아 30대 중반 이후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시술이다. V라인 보톡스도 여름을 맞아 60% 할인한다. 이 곳은또한 매주 토요일,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택시 픽업 서비스도 시작했다. 벨 블러버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다.

메트로 피부과는 8월31일까지 최고 50% 특가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피부 재생, 콜라겐 생성, 피부톤 개선 등을 원하는 고객들을 겨냥, 울쎄라와 보톡스, 레이저 토닝, 필러, PRP 등의 울쎄라 콤보 스페셜과 아기주사, PRP, 하이드로 페이셜 등 아기주사 콤보 스페셜을 제공, 업그레이드 된 복합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베이사이드의 강종권 성형외과는 베이사이드 병원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1대1 맞춤, 스페셜 스킨케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종권 성형외과는 맨하탄과 플러싱에 병원을 두고 있으며 올 여름 베이사이드에 병원을 개업했다.

병원은 FDA 승인 색소와 특수 마이크로 바늘을 사용, 시술시 통증을 최소화 한 반영구 화장 시술부터 안면 홍조, 여드름 흉터, 검버섯 제거 등의 레이저 시술까지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함소아 한의원은 여름방학 성장 프로젝트, ‘성장 6주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병원측은 “성장은 유전적인 영향과 더불어 영양상태, 운동 같은 후천적인 요소가 많은 영향을 끼친다”며 “성장판 검사를 병행, 6주동안 체성분 검사, 체질 성장탕, 성장침, 성장 교정 등으로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잠재된 성장치를 최대한 끌어준다”고 설명했다. 여름방학을 맞아 30% 할인, 550달러에 성장 6주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이외에도 문태원 성형외과 레이저 스킨 클리닉은 무료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플러싱 임훈재 치과는 임플란트를 1200달러의 파격가에 제공하고 있다. C3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