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문화 공간을 지향하는 코리아나 프라자가 KP당구장을 오픈하고, 노래방, 바 등을 연계해 원스톱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복합 문화 공간을 지향하는 새크라멘토 코리아나 프라자(대표 유병주)가 오늘(20일) KP 당구장을 새로이 문을 연다. 오픈하는 KP 당구장은 라운지, 바, 노래방 등이 연결되어 있으며, 독립된 공간에서 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음식도 먹을 수 있는 조금은 특별한 공간이다.
유병주 대표는 "일반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당구장과는 차별화 된, 건전하고 독립된 공간에서, 함께 하는 사람들의 취향에 맞추어 당구 뿐 만 아니라, 함께 음식과 음료도 즐기고 노래방이나 바를 이용한 복합 공간 컨셉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최고급 당구대를 설치한 만큼, 향후 손님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깨끗하고 철저하게 관리 할 것도 덧붙였다. KP 당구장은 일반 당구장과는 차별화 되게 한국식 당구대 4대와 포켓 당구대 4대가 4,000스퀘어 피트의 넓직하고 독립된 공간 속에 칸막이로 나뉘어져 있으며, 게임을 즐기는 동안은 어느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가족, 연인 혹은 친구들과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다.
또한 바, 노래방등과 연결되어 있고, 내부에 주방이 마련되어, 손님들에게 중식, 햄버거, 샌드위치, 다양한 튀김 음식 등도 선보인다. 연결되어 있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노래방은 파티를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으며, 생일 파티 등을 예약하면 데코레이션은 코리아나 프라자에서 준비해 준다.
당구장 오픈 기념 행사로 게임비용을 한국식 당구대는 시간당 15달러에서 12달러로, 포켓 당구대는 18달러에서 15달러로 즐길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다.
주소는 10947 Olson Dr. Rancho Cordova.
<
장은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