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로마 골프레인지, 29일까지 골프카드 구매시 33% 할인

2016-04-22 (금) 11:28:15
크게 작게

▶ 600여대 동시주차, 최첨단 시설 자랑

아로마 골프레인지, 29일까지 골프카드 구매시 33% 할인
지난 1월 말 남가주 일대에 폭우와 함께 불어 닥친 강풍으로 기둥이 파손돼 운영이 중단됐다 지난달 23일 재오픈한 LA 한인타운 윌셔가의 ‘아로마 골프레인지’가 오는 29일(금)까지 대대적인 ‘골프카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 기간 고객들은 120달러짜리 골프카드 구입 또는 충전시 33.3%에 해당하는 40달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로마 골프레인지 관계자는 “임시 폐장으로 침체되었던 골프레인지 운영을 활성화하고 기다려주신 회원 및 고객들에게 사은의 표시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무려 33.3% 할인된 가격으로 골프카드를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한인 골프매니아들의 많은 이용을 부탁했다.

아로마 골프레인지는 한인타운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남가주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골프레인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훌륭한 시설을 자랑한다. 이곳에서 골프를 지도하는 레슨프로들은 정확하고 친절한 지도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를 끌고 있으며 주중에는 바쁜 직장인 및 학생들을 위해 주말에도 개인·그룹 레슨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 600여대가 동시 주차할 수 있는 널찍한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골프레인지는 피트니스 센터, 스파, 사우나, 수영장, 식당, 커피샵, 리테일 스토어 등 각종 시설을 완비한 ‘아로마 스파&스포츠’의 구성원으로 비거리 150야드 60개 타석과 전자동 볼 시스템, 컴퓨터가 지원하는 스윙 모니터링 시스템 등 첨단 테크널러지가 돋보인다. 골프클럽, 골프락커 렌탈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로마 회원으로 가입하면 요가는 물론 재즈댄스, 에어로빅, 인도어 사이클링, 필라테스, 바디 컨디션닝, 터보 킥 복싱, 발레 등 다양한 피트니스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으며 퍼스널 트레이닝을 비롯한 수영과 라인 댄스 등도 유료로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아로마 골프레인지 관계자는 “아로마 골프레인지는 그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시설과 고객 서비스를 자랑한다”며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가꾸고 싶은 한인 골프 매니아들의 끊임 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소: 3680 Wilshire Blvd., LA.

▲전화: (213)387-2111▲웹사이트: www.aromaresort.com골프연습장은 월~금요일은 오전 6시~오후 11시, 주말은 오전 7시~오후 11시 오픈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