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임 임원진 선출·목사 등 고시 합격자도 발표
PCA 한인수도노회(노회장 차용호 목사) 제48회 정기노회가 지난 4일 버지니아 맥클린한인장로교회에서 열렸다.
목사 회원 40명과 장로총대 6명 등 46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노회에서 참가자들은 신임 임원 선출과 전도사 고시 합격자 발표 등 현안을 논의했다.
노회 신임 임원으로는 부노회장 이은섭 목사(큰사랑선교교회), 평신도 부노회장 최재근 장로(맥클린한인장로교회), 서기 김동우 목사(벧엘교회)를 제외한 부서기에 한상우 목사(새빛교회), 회록서기 오준 목사(와싱톤중앙장로교회), 부회록서기 이진형 목사(올네이션스교회), 회계 김용세 장로(갈보리장로교회), 부회계 이종해 장로(워싱턴해오름교회)로 구성됐다.
총회 공천위원회는 김성철목사(가득한교회)를 총대로 선정했다.
노회에서는 또 목사 고시 합격자 6명과 전도사 고시 2명, 강도사 고시 2명 등 14명의 명단이 발표됐다.
목사 고시 합격자는 앤디 로빈슨, 배형민, 휴에이 리, 김동우, 정상진, 사무엘 강, 강도상 등이며 전도사 고시 합격자는 이화평, 이현석 전도사, 강도사 고시에는 박래혁, 이현석 전도사가 각각 합격했다.
이 밖에 이우진 목사가 맥클린한인장로교회에 영어권 담임목사로 청빙을 받아 전입목사로 가입한 것을 비롯해 지난 회기에 목사고시에 합격한 이진형(올네이션스교회)·홍주형 목사(워싱턴DC한인교회)를 목사로 안수한 내용을 전권위원장 홍원기 목사(올네이션스교회)가 보고했다.
또 오는 25일(월)-28일(목) PCA-CKC(PCA한인교회 협의회)에 공천할 차기 수석부회장에 홍원기 목사가 추천됐다.
차기 정기노회는 10월 2일-3일 와싱톤 중앙장로교회 컬페퍼 수양관에서 노회원 부부가 참석하는 수련회로 류응렬 목사(와싱턴중앙장로교회)를 강사로 수련회 겸 정기노회를 가질 예정이다.
문의 (703)581-9235
노회장 차용호 목사
(267)626-3989
서기 김동우 목사
<
박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