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주 ‘Dunton Hot Springs’ 리조트에서 불꽃놀이 축제가 열리고 있다.
다가오는 새해 이브(New Year's Eve)를 맞아 뉴욕을 비롯한 미국 곳곳의 호텔들이 다양한 축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광란의 새해 이브 축제가 열리는 맨하탄 타임스퀘어 소재 ‘The Knickerbocker Hotel'은 31일 밤 저녁식사와 댄싱파티, 숙박, 1일 오전 브런치가 포함된 패키지를 2,890달러에 내놓고 있다. 이 호텔에서는 신년 자정 카운트다운을 위해 사용되는 타임스퀘어의 ’크리스탈 볼‘이 보인다.
뉴욕의 유명 호텔인 ‘Plaza Hotel'도 31일 숙박과 칵테일, 유명 셰프 제프리 자카리안이 준비한 저녁식사, 샴페인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1,190달러에 선보이고 있다.
로드아일랜드 뉴포트 소재 ‘Castle Hill Inn'은 샴페인 시음식, 영화 상영, 저녁식사, 댄싱, 숙박, 그리고 1일 브런치가 포함된 신년 축제 패키지를 720달러에 마련했다.
19세기 탄광촌을 고급 리조트 타운으로 전환한 콜로라도의 'Dunton Hot Springs'는 숙박과 식사, 음료(주류 포함)가 모두 포함된 4박5일 패키지를 마련했다. 가격은 4,590달러.
노스캐롤라이나 피츠보로에 있는 ‘The Fearrington House Inn'도 아침과 저녁식사, 250달러짜리 샤핑 선물권, 100달러 상당의 호텔 스파 선물권이 포함된 2박3일 패키지를 1,900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시카고에서 자동차로 약 90분 떨어진 위스콘신 레이크 제네바 소재 ‘Grand Geneva Resort & Spa'는 저녁과 그랜드볼룸 파티, 호수앞 불꽃놀이 관람 등이 포함된 2박3일 패키지를 799달러에 마련했다.
딜로이트앤투쉬의 레저 담당자인 애담 와이센버그는 “전통적으로 새해 이브와 신년은 많은 사람들이 가족이나 친지, 친구들과 보내기 때문에 호텔업계에 있어서는 비수기라고 할 수 있다”며 “따라서 호텔들은 다양한 인센티브 제공을 통해 새해 이브 패키지 영업게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