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뉴저지/ 26일 에디슨 가을 가족축제
2015-09-21 (월)
23년째를 맞는 에디슨의 가을 가족 축제(Fall Family Spectacular)가 오는 26일(토) 클라라 바튼 지역 앰보이 애비뉴에서 총 여덟 블럭 교통을 통제하고 대대적으로 열 예정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무려 12시간 동안 진행될 올해의 축제는 오후 9시 불꽃놀이를 포함해 푸짐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매년 이 행사에 초청된 음악가들은 주로 인근 지역에 활동하는 음악가들로 클래식 락, 클래식 팝, 소울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한다.
올해 참가 그룹은 “John Eddie Band”를 비롯해 총 9개 그룹이 매 시간마다 자신들의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년 에디슨 가을 가족축제의 가장 인기 품목인 레슬링 매치도 올해 다시 열린다.
이 페스티벌 동안 각종 장신구 공예품 상들이 참관자들을 유혹할 예정이고 인근 맥주 제조장에서 출품한 크래프트 맥주를 시음할 수 있는 비어가든도 마련된다. 또 각종 음식 트럭들도 에디슨의 맛을 자랑할 예정이다.
가족 단위 참관인들을 위해 아이 놀이터가 준비되어 있으며 조랑말 타기도 가능하다. 인근 농장에서 온 동물들을 직접 만질 수 있는 Petting Zoo도 마련되어 있고 틴에이저와 어른들을 위해 각종 라이드와 게임도 준비되어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디슨 타운 레크리에이션 디파트먼트에 전화(732 248 7309)하거나 웹사이트 (http://www.edisonspectacular.org)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