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코웨이 미주법인 8주년 기념행사

2015-05-15 (금)
크게 작게

▶ “환경을 건강하게 사람을 행복하게”

▶ 사운드 공기청정기와 쥬스프레소 증정

환경을 건강하게 하는 기술과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서비스로 널리 알려진 코웨이가 미주법인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북가주 코웨이 총판(대표 앤디 김)이 고객특별전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실시하고 있는 이번 코웨이 고객특별전에는 다양하고 푸짐한 사은품증정과 함께 특별할인 혜택이 북가주한인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선 ‘미주 법인 8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는데 랜탈 전제품에 대해 랜탈 등록비 100달러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일시불로 제품을 구입할 경우 전제품에 대해 10% 할인행사도 함께 하고 있으며 랜탈 보상판매 행사로 새 제품을 200달러 할인도 더불어 실시하고 있다.


두 번째 행사인 더블 구매찬스에서는 2개 이상의 제품을 랜탈하거나 일시불로 구입할 경우 조용한 명상음악이 흘러나오는 사운드 공기청정기나 400달러 상당의 코웨이 쥬스프레소를 증정한다.

또한 백투 코웨이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이미 해약한 고객들 중 재가입을 통해 랜탈 하는 고객들에게도 해약 당시 동일 제품 재가입에 따라 사운드 청정기와 쥬스프레소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기존고객우대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기존 고객 중 일시불로 제품을 교환할 경우 계약 제품에 따라 사은품 증정을 실시한다.

이와 관련 앤디 김 대표는 "최근 코웨이의 성장이 두 배로 늘어나는 등 북가주 한인들의 많은 호응덕분에 폭발적 성장을 하고 있다"면서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미주법인 8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한인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상품문의:(408)733-1100


<이광희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