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박제이 대표 총연출 맡는다

2015-04-17 (금)
크게 작게

▶ 하버드대 ‘광주 하계 유니버시아드’특별홍보행사

팝페라 임형주 23일 하버드대학 강연 총괄 연출하는 박제이

뉴욕 출신 한인 프로듀서 박제이(사진) 더블제이 이엔티 대표가 이달 23일 하버드대학에서 열리는 ‘2015 광주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회’ 특별홍보 행사를 맡았다.

하버드대학 나펠센터 메인홀에서 이날 오후 6시30분 시작하는 행사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팝페라 가수 임형주(28)와 광주 하계 U 대회 조직위원장을 맡고 있는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이 나서 특별 프로젠테이션을 가진 후 미니콘서트를 펼친다.


이날 특강은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스포츠 이벤트이자 대학생 올림픽으로 불리는 광주 U 대회의 정신과 이념 및 대한민국 대표도시 중 하나인 광주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를 주최하는 2015 광주 U 대회 조직위원회와 아트원 문화재단의 위촉을 받은 박 대표는 “꿈은 이뤄진다는 생각을 가슴에 간직한 사람은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꼭 그 꿈을 이룰 수 있다”며 “앞으로도 남들이 걷지 않았던 길을 개척해 수많은 한인 후배들에게 ‘함께 꿈을 이룰 수 있는’ 좋은 프로듀서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 대표는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과 팝페라 가수 임형주 등의 미국내 수많은 콘서트 기획과 연출을 담당하고 있다. 23일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인원수나 단체명을 전자우편(djemtusa@gmail.com)으로 보내면 된다.

전 세계 대학생의 스포츠·문화 축제인 광주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회는 7월3일부터 14일까지 광주와 전남·전북 일대에서 펼쳐진다. 특히 북한도 지난달 국제대학스포츠연맹(FISU)에 참가신청서를 제출해 광복 70주년을 맞은 올해 남북한의 젊은이들이 함께 어울리는 뜻 깊은 스포츠제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문의: 347-757-0639 <조진우 기자> A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