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롱아일랜드/ 지역단신

2015-03-05 (목)
크게 작게
*헴스테드 타운 아동 안전 키트 배부
헴스테드 타운이 자동차 사고 대비 아동 카시트에 비상 정보를 부착하는 키트를 무료로 배부하고 있다. 이 키트는 카시트에 탑승하는 아동에 대한 신상정보를 적어 두어 만약에 발생하는 자동차 사고에서 부모가 정신을 잃어도 아이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게 하는 것이다. WHALE(We Have A Little emergency)로 불리는 이 키트는 헴스테드 타운에서 배부한다. 문의: 516-812-3303.

*글렌코브 애니멀 셸터 재개장
글렌코브 애니멀 셸터가 새로운 매니저가 투입되면서 3월부터 재개장했다. 애니멀 러버스 리그에 인해 지난 1월15일까지 운영되었다가 계약이 끝나면서 타운은 다른 매니저 단체를 찾아오다가 최근 새로 조직된 코브 애니멀 레스큐를 지정하고 5년 운영 계약을 성사했다. 코브 애니멀 레스큐는 비영리단체로 이 셸터는 주 7일 문을 열게 된다. 글렌코브 타운은 최근 익명으로 30만 달러를 기부 받아 애니멀 셸터 재정도 단단해졌다고 밝혔다. 애니멀 러버스 리그는 타운으로부터 연간 8만9,900달러를 받고 운영하게 된다.

*유니온데일 무료 건강 박람회
캐반 아브라함 낫소카운티 의원, 유니온데일 학군과 이피니티 헬스 플랜이 공동으로 3월21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유니온데일 고등학교에서 무료 건강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 박람회는 유니온데일 주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것으로 건강을 위한 좋은 선택법, 자존감 높이기, 건강한 요리법, 건강한 재정 등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제공한다. 지난해에는 600 가족 이상이 참가 큰 호응을 얻었던 행사이다. 유니온데일 고등학교는 933 Gooddrich St. Uniondale에 위치해 있다. 문의 516-571-6201.

*코맥 구급차 사용비 고려
코맥 자원봉사자들이 운영하는 구급차가 이용자에 대한 요금을 부과하는 안을 고려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코맥 자원봉사자 앰뷸런스의 탐 로웬버그 소장은 "운영의 원활함을 위해 이용자들의 건강보험사에 사용비 청구를 고려하고 있다"며 이는 통과되면 이용자 모두에게 적용된다고 전했다. 그동안 코맥 앰뷸런스는 헌팅턴 타운과 스미스타운의 재정 지원으로 서비스가 가능했으나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새로운 방안 마련이 필요하다는 것. 코맥 구급차는 지금까지 코맥, 이스트 노스포트, 엘우드, 하파, 헌팅턴, 스미스타운 주민들을 대상으로 봉사를 실시해왔으며 176명의 자원봉사자로 운영되어 오고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