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이원언어 교육 장점 소개
2015-01-31 (토)
미동부 최초이자 유일한 한영 이원언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퀸즈 플러싱의 PS 32 초등학교가 가을학기 신입생 유치를 위한 오픈 하우스 및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학교는 내달 2일 오전 8시30분과 오후 6시 등 두 차례에 걸쳐 입학 설명회를 열어 한국어와 영어 등 두 가지로 언어로 동시에 정규 교과과정을 배우는 이원언어 교육 프로그램의 장점 등을 소개한다.
이날 온라인 신청서 작성법에 대한 주의점과 요령 등도 함께 설명할 예정이다. 학교는 현재 유치원 입학생은 물론 1~5학년 과정의 한영 이원언어 학급에 등록하기 원하는 편입생의 입학지원서도 함께 접수 받고 있다.
PS 32의 한영 이원언어 프로그램 입학은 학교 인근 주소지에 국한되지 않고 25학군에 거주하는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학교는 또한 내달 12일 오전 9시 지역 일원 교육 관계자와 학부모 등을 초청해 한영 이원언어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주축을 이룬 설 행사도 펼친다.
올해 가을학기 뉴욕시 유치원 입학 지원서는 내달 13일 접수 마감하며 유치원 온라인 신청서는 뉴욕시 교육청의 킨더가튼 커넥트(nyc.gov/schools/kindergarten)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718-935-2400 <이경하 기자> A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