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니브룩대학 병원이 올해도 뉴욕주 건강보험 중 헬스 리버플릭만 받는 것으로 확인됐다.
스토니브룩대학 측은 "주 건강보험 중 다른 플랜을 받는 것에 대해 협상 중에 있어 늘어날 수 있지만 아직까지는 한 가지 보험만 받고 있다"고 밝혔다. 스토니브룩 대학 병원 외의 롱아일랜드의 다른 병원도 뉴욕주 건강보험의 다양한 플랜을 모두 받고 있는 곳은 드문 것으로 알려졌다.
윈스론 대학 병원은 어피니티, 피델리스, 헬스 리퍼블릭, 오스카, 유나이드 헬스케어 등만 취급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노스 쇼어 LIU 헬스 시스템 병원은 어피니티, 엠블, 엠파이어 블루/크로스 블루 쉴드, 헬스 퍼스트, 노스 쇼어 LIJ, 오스카,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등만 취급한다.
롱아일랜드의 병원 중 낫소유니버스티 메디컬 센터와 이스턴 롱아일랜드 병원은 뉴욕주 건강 보험을 가장 많이 취급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낫소 유니버스티 메디컬 센터에서 취급하는 뉴욕주 건강보험은 어피니티, 엠파이어 블루/크로스 블루 쉴드, 피델리스, 헬스퍼스트, 헬스 리퍼플릭, 노스 쇼어 LIJ, 오스카,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플랜 등이다. 이스턴 롱아일랜드 병원은 헬스 퍼스트를 제외한 어피니티, 엠블, 엠파이어 블루/크로스 블루 쉴드, 피델리스, 헬스 리퍼플릭, 노스 쇼어 LIJ, 오스카,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등을 취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