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섬김을 평생 보람으로…
2014-10-16 (목)
16-18일 제13차 전미주 장애사역 컨퍼런스
열린문장로교회·조이장애선교센터 주최
오늘부터 18일(토까지 열린문장로교회(김용훈 목사)에서 제13차 전미주 장애사역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장애사역 즐겁게’를 주제로 열리는 컨퍼런스는 장애사역 담당자, 교사, 자원 봉사자, 기타 장애인 섬김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대상이며 등록비는 120달러. 등록비에는 숙식이 포함되며 5명 이상 그룹으로 등록하면 1인은 무료다.
첫날 오전 9시 등록과 함께 시작되는 컨퍼런스는 개회예배(설교 김용훈 목사), 오리엔테이션(김진희 전도사·이두호 목사), 특강(김홍덕 목사) 등의 내용으로 오전 세션을 진행하며 찬양(인도 이용민 목사·벧엘교회), 장애부서 찬양사역(캐런 안 전도사·Norcross 제일연합감리교회 어린이 담당), 워크샵 1 & 2(이수일 박사·롱 비치 메디컬 센터), 특강 2(김홍덕 목사·조이장애선교회 대표) 등의 프로그램으로 오후가 채워진다.
둘째 날은 워싱턴 지역 최대 규모의 교회로 알려진 맥클린 바이블 쳐치로 이동해 장애 사역을 소개받는 시간을 오전에 가지며 장애부서 찬양 사역 2, 강의 1(조은미 박사·새크라멘토주립대학 특수교육과 교수), 장애인을 위한 재정 플랜(샘 강·뉴욕 라이프), 워크샵 3, 기도회 및 성찬식 순으로 오후 순서가 이어진다.
마지막 날인 18일에는 조은미 박사의 두 번 째 강의가 진행된 후 페회 예배를 끝으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된다.
컨퍼런스 기간 중 지적 장애인들을 위한 성경공부 교재를 출판하는 ‘Friendship Ministries’의 교재 전시 및 판매가 있을 예정이며 장애사역 관련 서적, 특별활동 교재도 구입할 수 있다. 또 JAF가 발간한 장애부서의 계획과 점검에 관한 매뉴얼도 제공된다.
컨퍼런스는 열린문장로교회가 공동 주최하며, 주최 측은 첫날 지역 언론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갖고 장애사역의 중요성을 자세히 브리핑한다.
문의 (714)525-0569 조이스 박 전도사
hanbitjoyce@gmail.com
주소 3001 Centreville Rd.,
Herndon, VA 20171
<이병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