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KCBMC 메릴랜드지회, 26일 무료 세미나

2013-04-23 (화)
크게 작게
직장과 일터에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운동을 벌이는 북미주기독실업인회(KCBMC) 메릴랜드 지회가 26일(금) 저녁 7시에 ‘불황을 이기는 방법’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한인 비즈니스의 활성화에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처음 마련하는 세미나에서는 윤필홍 사장(intelisystems)이 인터넷 마케팅, 김경태 회계사가 신규 세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며 참가는 무료.
윤훈섭 회장은 “전세계적으로 지속되고 있는 불황을 타개하고 각 기업들이 매출을 증진시키려면 무엇보다 정보가 중요하다”며 “앞으로 시리즈로 세미나를 열어 한인 사업자들에 실제적인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KCBMC 메릴랜드 지회는 또 행사가 참석한 사업자들 간의 네트워킹과 신 사업 소개의 장으로도 활용되길 기대하고 있다.
윤필홍 사장은 KCBMC 버지니아 지회 부회장을 맡고 있으며 김경태 회계사는 김경태 회계 사무소 대표다.
인터넷 마케팅 강의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이란, 로컬 비즈니스와 인터넷 마케팅, 수익이 생기는 웹사이트, ‘구글 Places’ 무료 활용법, 검색 엔진 최적화, 소셜 미디어 활용법 등이 다뤄진다. 장소 관계상 선착순 50명을 등록받을 예정이다.
윤 회장은 “조만간 다른 지회와 협력해 크리스찬 기업인 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유익한 세미나를 버지니아에서도 열겠다”고 말했다.
KCBMC 메릴랜드 지회는 매주 목요일 아침 7시부터 8시30분까지 뉴욕 아카데미 건물에서 모이고 있다.
문의 (443)538-3969 윤훈섭 회장
(410)302-5880 장석우 총무
장소 Turf Valley Resort
2700 Turf Valley Rd.,
Ellicott City, MD 21042
<이병한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