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KGC) 미주법인(법인장 박진한)은 지난 5일 뉴욕 맨하탄에서 홍삼차 ‘퓨어 진생’(Pure Ginseng) 시리즈와 건강 에너지드링크 ‘지샷’(G-SHOT)을 출시했다.
‘퓨어 진생’은 100% 6년근 홍삼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어린 녹차잎과 실론, 블랙티, 대추 등 다양한 제품이 가미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홍삼차다.
또한 신개념 건강 에너지드링크 ‘지샷’은 고농축 인공카페인을 이용해 각성효과를 준 미국의 보통 에너지드링크와는 다르다.
정관장 측에 따르면 ‘지샷’은 6년근 홍삼에 천연생약제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인체에 유익한 에너지를 공급함은 물론 면역력 강화, 기억력 증진 효능까지 갖추고 있다.
‘지샷’은 무카페인 ‘지샷 허벌’(G-SHOT HERBAL)과 천연카페인 ‘지샷 에너지’(G-SHOT ENERGY)의 2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세계적 명품 건강식품인 고려인삼을 한인 뿐 아니라 타인종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된 ‘지샷’과 ‘퓨어 진생’은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음료다”고 홍보했다.
뉴욕에서 ‘지샷’과 ‘퓨어 진생’ 등 정관장의 홍삼 제품을 맛본 미국인들은 “쌉쌀한 홍삼과 단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홍삼은 미국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의: 정관장 미주법인 (877)999-2304
<권지애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