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본보*아이비리뷰 공동주관, 하버드 출신 전문가 지도

2012-11-22 (목)
크게 작게

▶ "온라인으로 대학입학 에세이 수정"

▶ 주7일 24시간 가능, 3일후 완벽하게 수정

비용저렴 150달러부터, 본보독자 30달러 할인

본보와 아이비리뷰(원장 알렉스 허)는 대학원서와 에세이를 온라인으로 수정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명문대 합격여부를 결정짓는 에세이는 대학지원 과정 중 가장 중요한 부분. 토바 마이어 전 프린스턴 입학사정관은 “SAT만점을 받아도 창의성이 보이지 않으면 합격을 보장받을 수 없다”고 언급했고, UC 및 아이비리그 대학들도 ‘포괄적이고 전인적’(holistic) 입학사정제도를 표방하며 지원자들의 지적 호기심, 지적 활력, 및 창의성을 중점적으로 살피고 있다.


그러나 이처럼 중요한 대학입학 에세이를 학교 카운슬러가 찬찬히 봐주기는 어렵다. 학생 개개인별로 케어할 여유가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본보와 아이비리뷰는 대학입학 원서 목표에 적합한 구체적인 주제를 중점 부각하고, 명확한 방향제시로 지원자의 열정을 드러내는 에세이로 완성되도록 노하우를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에세이를 수정해주는 아이비리뷰의 전문자들은 100% 하버드 대학교 출신으로 수년간 경험을 쌓았으며 초안에서 완성본까지 놀랍게 변형된 에세이를 쓰도록 도움을 제공한다.

이들은 정확한 피드백을 통해 학생들의 신선하고 독특한 생각들을 끌어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명확한 에세이를 완성하도록 지도한다. 24년간 개발한 아이비리뷰만의 대학입학 전략 및 작문의 6가지 특성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각 단어, 문장, 및 문단뿐만 아니라 토픽, 아이디어 및 작문 스타일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에세이 교정이 필요한 학생들은 24시간 언제든지 IvyReview.com에 에세이를 제출하면 3일(비즈니스데이 기준)만에 돌려받을 수 있다. 3회 또는 5회 교정 패키지 학생들은 지정된 교정자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구체적인 피드백을 받으면서 에세이를 완성하게 된다.

특히 온라인 서비스 오픈기념 행사로 본보 구독자에게는 30달러 할인혜택(12월 31일까지)이 주어지며 결재시 쿠폰코드 KT2012를 사용하면 된다.

▲웹사이트: IvyReview.com
▲문의: 1-888-777-1988

<신영주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