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DK 엘란 로션 “효도선물로 인기”

2012-10-11 (목) 12:00:00
크게 작게

▶ ‘갈라지고 거친 피부는 이젠 안녕!’

▶ 거친 피부 부드럽게, 각질 말끔히 없애

시카고에 본사를 둔 화장품업체 DK엘란(DK ELAN)에서 내추럴 물질로 만든 로션을 출시했다.

DK엘란사는 DK로션이 과일과 식물의 추출물, 스쿠알렌, 알로에, 비타민 E, 아보카도, 조조바오일등 식물성 추출물들로 합성시켜 만들어져 부작용이 없고, 보습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고유비법으로 탄생한 제품이라고 한다.

따라서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획기적 효과를 가졌으며 바르기만 해도 갈라지거나 거칠어 보기 흉하던 손발이 말끔해진다고 설명한다.


피부 깊숙이 작용해 모이스춰 발란스를 맞춰 주며 갈라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회복시켜 준다고 한다. 특히 피부가 너무 건조해 주름이 많은 사람, 얼굴피부가 칙칙하고 각질이 많은 사람들은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손로션, 발로션, 바디로션, 얼굴로션 등이 판매 중이며 부위에 따라 별도로 사용할 수 있다. 튜브형 대용량 기준으로 각 15달러씩지만 손, 발, 바디로션 3개를 구입 할 경우 36달러로 특별세일을 하고 있다.

단체선물용으로는 작은 튜브형의 손, 발 로션을 5개 이상 구입 시 개당 6달러며 낱개 구입 시는 개당 8달러다.

DK ELAN로션은 오랜 임상실험을 거쳐 지난 2001년 정식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미국 전역 450여개 판매처에서 인기리에 팔리고 있다.

북가주 판매처는 다음과 같다.
▲산타클라라 :코스모스 백화점, 나드리, 갤러리아 화장품, 로얄선물센터, 시세이도, 조이코스메틱
▲오클랜드: 보아 아모레(삼원갈비 건너편), 이노센트 코스메틱(코리아나 플라자내)
▲기타지역: 헤이워드 백화점, 아모레(SAC), 미씨(SAC), 조이코스메틱(SF)

▷문의: 847-272-5007, www.dkelan.com

<김종식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