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영신건강 고농축 오메가 3 ‘Heart’n Brain’ 출시

2012-03-08 (목) 12:00:00
크게 작게

▶ "심장은 튼튼하게, 머리는 맑게"

영신건강은 신제품 오메가 3 "하트 앤 브레인 Heart and Brain”을 출시했다.

일반 제품과 차별화된 하트 앤 브레인은 핵심성분인 EPA 660mg와 DHA 360mg을 함유한 고농축 제품으로 바다 속 깊은 곳에서 채취한 생선에서 만든, 화학적 오염 및 중금속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안전한 무공해 제품이다.

제조시 첨단 생산시설로 정제돼 생선의 비린 냄새가 전혀 나지 않으면서도 자연성분 그대로를 캡슐에 담았다. 또한 먹는데 부담이 없도록 캡슐의 크기를 줄였을 뿐 아니라 위가 아닌 장에서 캡슐이 소화돼 트림이 나질 앟고 비린 냄새가 역류돼 올라오는 현상을 막았다.


즉 Heart’n Brain은 ▶EPA(660mg), DHA(360mg)의 고농축 오메가 3 ▶먹기 좋은 크기(Easy to swallow) ▶화학성분 없음(No Chemical) ▶산화방지(No Oxidation) ▶ 비린 냄새 없음(No smell) ▶트림방지(No burping) 등의 차별화된 특징을 갖고 있다.

고도 불포화지방산에 속하는 오메가 3(Omega-3) 지방산은 신체의 성장과 발달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인체 내에서 거의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견과류, 등푸른 생선류 등과 같은 음식물을 통해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지방산이다.

오메가 3의 핵심성분은 혈관 청소, 혈액응고 억제를 통해 심혈관질환을 방지하고 심장기능을 강화하는 EPA 와 두뇌, 망막의 구성성분으로 두뇌발달, 시력증가, 기억력 증진, 학습능력에 도움을 주는 DHA이다. 미국 FDA에서는 1일 800mg 이상의 오메가 3를 섭취하도록 권장하고 있지만 음식으로 모두 섭취하기 힘들기 때문에 EPA+DHA 700mg 이상의 고농도 오메가3 제품을 복용하는 것이 좋다.


▶권장 소비자가격 50달러(180 soft gels)

<신영주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