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 오피니언 리서치 설문 조사 결과 성인의 60 %가 자신들은 소셜 시큐리티 은퇴 나이가 될 경우 소셜 시큐리티 혜택을 전혀 받지 못할 것으로 예상 한다고 답했습니다. 이는1990년 첫 주식 붐이 일어난 후, 현재 경제 불황으로 다시 일어 나는 불신입니다. 오늘 소셜 시큐리티 오해 5가지를 다루어 보겠습니다.
오해#1: 소셜 시큐리티는 뱅크럽/고갈 될 것이다. 답: 아닙니다.
소셜 시큐리티제도를 현재 방식으로 운영하고 심지어 아무 변화를 시도하지 않고 현재 법으로 운영한다고 하여도 현재 지급하고있는 모든 수혜자들과 미래의 수혜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돈은 현재 근로자가 내고 있는 소셜 시큐리티 세금만으로 가능하고 배네핏 77 %도 커버할 수 가있읍니다. 그럼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는 2036년은? 현재 소셜 시큐리티가 갖고있는 흑자가 고갈 된다는 예상 년도 입니다. 현재 모든 혜택액수는 근로자가 내고 있는 세금과 소셜 시큐리티가 갖고있는 “저축” 을 사용하여 베네핏을 현재 100% 지불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오해#2: 자신의 사회 보장 세금을 투자 계정으로 개인 관리를 하며는 더 나을거야. 아닙니다.
만약 평생 동안 매년 아주 충실하게 단 한번도 빼먹지 않고 소셜 시큐리티 세금과 동일한 액수를 저축한다는 희망 상황에서 개인이 본인의 미래 소셜 시큐리티 은퇴연금을 개인 투자하자는 소수층의 꿈입니다. 많은 연구 결과, 이러한 꿈은 미 근로자들이 현 소셜 시큐리티 사회보장국이 지급 하고 있는 혜택을 일치하도록 하기위해서는 더 많은 투자를해야 할 거라고 말합니다. 이같은 이유로 많은 경제인들이 미래를 도박하는 꼴로 몰고 간다고도 하고있습니다. 평균 임금을 평생 받고 일을 하다 은퇴한 65세 근로자 부부 경우를 예를 들겠습니다. 현재 부부의 수입은 매월 받고있는 월 $2,170 소셜 시큐리티 은퇴연금뿐입니다. 만약 이들이 현재 $2,170의 이자로 생활을 할려면 약 $580,000을 갖고 있어야만 월 수입으로 $2,170을 벌 수가 있읍니다. 현재 은행 저축이자를 생각해 보시면 생각이 바뀔 것 입니다.
오해#3: 지난 198녀 국회가 베이비 붐 세대를 위해 소셜 시큐리티 기금 구축을 위해 사회 보장법을 변경하였기 때문에 지금 또한 변경하는것은 불공평하다. 아닙니다.
아시다시피 세계의 노인인구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를 대비하여 미리 준비를 하여야 하는것이지요. 또한
공평한 분배를 지불 하여야 하고, 또한 모든 사람들이 평등하게 소득에 대한 세금을 지불하여야 하는거지요. 현재 높은 수입을 갖고있는 부자(?)들의 경우 소셜 시큐리티 세금을 첫 10만 6천달러 만 내고있읍니다. 이러한 법은 수퍼 부자를 보호하는 조항입니다.
오해#4: 사회 보장제도는 미 경제의 적자를 가중시키는 제도가 되었다. 절대로 아닙니다.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미 법률에 따라, 사회 보장 기금은 미 예산과는 별도이며, 사회 보장 기금 자체로 운영이 되고있고 또한 기금에서 모든 수혜자의 혜택을 지불해야합니다. 그것은 사회 보장기금을 다른 용도에 한 푼도 사용할 수가 없다는것입니다.
오해#5: 처음 부터 사회 보장혜택은 은퇴한 노동자의 유일한 수입이 될것을 기대하고 생겼다. 아닙니다.
처음 이 법안이 만들어 진 1935년 부터 모든 은퇴 노동자의 노후를 위한 유일한 수입이 될것을 믿고 생긴 법안이 아닙니다. 사회 보장은 은퇴 후 평균 임금 노동자의 소득의 약 40 %를 대체하고, 대부분의 금융 고문들은 은퇴자들이 개인 노후를 편안하게 살도록 하기 위해 미리 은퇴 수입의 70 % 또는 그 이상의 돈을 준비 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편안한 은퇴 생활을 하려면, 매월 받는 은퇴 연금 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이 필요하다고 하지요. 그러므로 개인 연금, 저축과 투자가 꼭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