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퓨전 일식당 콩코드 ‘스시앤보울’
▶ `옐프(Yelp)`서 콩코드 지역 일식당 랭킹1위
콩코드 지역에 지난4월 오픈한 퓨전 일식당이 신선한 맛과 친절한 서비스로 입소문을 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스시앤보울(Sushi & Bowl)’은 오픈 7개월 만에 미 생활정보검색 사이트 ‘옐프(Yelp)’의 콩코드지역 일식당 랭킹1위에 오르며 대박 맛집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일식당 현장경험 30년째인 제임스 신 사장은 오랜 기다림 끝에 심기일전의 마음으로 ‘퓨전’ 일식당을 오픈했다. 그의 손님을 향한 정성과 푸짐한 인심이 한인 뿐 아니라 외국손님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도 한 몫 했다.
‘스시앤보울’의 스페셜 메뉴는 명품회덮밥, 신선한 사시미, 일본 퓨전식 김밥, 벤또 박스 등이다.
신 사장은 “무엇보다 중요한 건 맛이지만 푸짐한 서비스도 얹어 드리려고 노력한다”며 “비싼 외식메뉴 중 하나인 일식이지만 손님들이 와서 배고파하며 나가는 것은 볼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좌석 150석과 그에 걸맞은 넓은 주차장이 구비돼 있어 자리걱정 없이 언제든 오면 된다”며 “초행길인 경우 클래이튼 로드에 있는 식당을 찾아올 때 옆길인 선셋 로드로 빠지지 말 것”을 강조했다.
▲영업시간: 월~화, 목~일요일: 오전11시30분~오후3시30분 / 월~일요일: 오후5시~10시
▲주소: 3501-3503 Clayton Rd, Concord, CA 94519
▲문의: (925)363-3968 (예약가능)
<신혜미 기자>hyemishin@koreatimes.com
<왼쪽 사진> 신선한 맛과 친절한 서비스를 최고로 꼽는 제임스 신 & 그레이스 신 사장부부가 콩코드 퓨전일식당 ‘스시앤보울’ 안에서 활짝 웃고 있다. <오른쪽 사진>좌석 150석과 넓은 주차장이 구비된 ‘스시앤보울’의 고급스러운 실내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