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가정용품 전문판매 회사 로랜드가 166년 전통의 독일 명품 주방용품 ‘휘슬러’의 신제품인 ‘프리미엄 솔라’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솔라의 특성으로는 ▷열효율과 열 보존성이 뛰어난 쿡스타 열판으로 시간과 에너지 70% 절약 ▷커니컬 바디의 유럽형 디자인으로 같은 사이즈라도 포개어 보관할 수 있는 공간활용 ▷세계에서 순도가 가장 높은 독일산 써지칼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 등이 있다.
로랜드는 프리미엄 솔라 출시기념 이벤트로 9월 한 달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하며, 디럭스 세트 구입고객은 ‘휘슬러 인덕션 프로’를 선물로 증정한다.
디럭스 세트 구성은 5.1L, 3.2L, 2.0L의 팟과 28cm 2핸들 프라이팬이다.
선물로 증정하는 휘슬러 인덕션 프로의 특장점은 ▷안전성(불꽃이 없어 화재의 위험이 적고 화상의 염려도 없음) ▷경제성(용기 자체 발열로 열효율이 높아져 전기요금 절약 효과) ▷편의성(컴팩한 디자인으로 공간활용 우수, 음식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보온기능) ▷청결성(연소가 없어 친환경적이고 음식이 넘쳐도 잘 타거나 눌어붙지 않아 청소 간편) 등이다.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A 로랜드 본사나 로랜드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문의하면 된다.
▲문의:(800)321-2226, (714)739-8888, www.rolandshop.com
<신혜미 기자>hyemishin@korea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