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100만달러의 주인공 되세요`

2011-04-21 (목)
크게 작게

▶ 타이완 건국 100주년 기념 리얼리티 TV쇼

▶ 타이완 관광청 주최, 세계서 모험가 12명 선발

타이완(대만) 건국 100주년을 맞아 다큐멘터리 제작사 디스커버리와 타이완 관광청이 합작으로 현금 100달러가 걸린 ‘즐기자 타이완 도전(Fun Taiwan Challenge)’이라는 리얼리티 TV게임쇼를 제작한다.

관광청은 리얼리티 쇼에 참가할 12명의 참가자들을 전 세계에서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쇼는 서로 경쟁하면서 게임을 진행해 나가는 프로그램으로, 디스커버리 커뮤니케이션의 TLC 케이블 네트워크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방영된다.


게임쇼 참가자들의 목표는 한 명씩 경쟁자들을 탈락시켜 최종 우승자가 현금 100만달러를거머쥐는 방식이다. 관련 신청 정보는(www.tlc-funtaiwan.com)에서 볼 수 있다.

타이완은 이외에 타이완 문화위원회 주최의 또 다른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일명 ‘국제 청소년 주간-센테니얼 홈스테이(International Youth Week-Centennial Homestay)라는 이 프로그램은 100개국에서 선발된 250명의 여행가들이 도처의 섬에서 타이완 주민들과 함께 생활 함께하게 된다는 테마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날마다 본인의 여행 경험을 올리게 된다. 자세한 프로그램 정보는(http://taiwanroc100.tw/100homestay_e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100주년 기념 프로그램과 관련 타이완 관광청의 트러스트 린 LA지국장은 “100주년을 기념해 세계인들이 참여해 타이완 최고의 여행 지역과 문화 활동, 자연 경관을 탐험할 수 있도록 리얼리티쇼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타이완의 문화, 라이프스타일, 타이완 국민에 대한 국제적 인지도가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판겸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