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교육으로 학부모와 학생 사이에서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켄트의 ‘4주 집중여름캠프(5~11 학년 대상)’의 등록이 이달 30일로 마감된다.
켄트는 SAT를 집중적으로 지도하는 ‘켄트 SAT 플러스(8~11학년 대상)’와 영재들의 리더쉽 및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한 ‘켄트 노블레스(현 5~7학년 대상)’로 나눠 연령별 특화된 교육을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노플레스는 ‘CAP(Character, Aptitude, Passion)’ 시스템을 통한 독창적 학습방법으로 자녀가 원하는 대학 및 고교 진학을 위한 토털플랜을 함께 만들고 진행하는 인텐시브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높다.
켄트측은 고득점(SAT, ACT, PSAT, SSAT)을 위한 커리큘럼, 체력증진 프로그램, 글로벌 매너 트레이닝을 통한 명문 여름캠프를 경험하게 될 거라고 강조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캠프에는 미전역과 해외에서 학생들이 등록하고 있다.
켄트는 신청자 중 서류심사 및 인터뷰를 통과한 학생을 선별해 뉴욕 맨하탄 중심가에서 40분 거리인 맨하탄빌(Manhattanville) 칼리지에서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신청 및 브로슈어 등 자세한 등록내용과 동영상은 www.kentprep.com에서 볼 수 있다.
▲등록마감: 4월 30일(토)
▲캠프기간: 7월10일(일)~8월4일(목)
▲대상: 8~11학년(SAT플러스), 5~7학년(노블레스)
▲장소: Manhattanville College(Westchester, NY)
▲문의: (718)423-5757
<김판겸 기자>
켄트 주최 명문 여름방학 학습 프로그램인 ‘4주 집중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