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인터넷 전화 아이토크비비 한시적 면제 서비스 실시

2011-03-23 (수)
크게 작게

▶ 저렴한 요금, 최상의 음질, 기술력으로 인기

▶ 월 24,99불로 세계 27개국 무제한 국제전화

인터넷 전화 아이토크비비가 저렴한 요금, 최상의 통화품질, 획기적인 부가서비스로 미국 내 한인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아이토크비비는 월 기본요금이 24달러99센트로 타 전화 서비스보다 저렴하다. 여기에 미국과 캐나다는 물론 한국을 포함한 세계 27개국에 무제한 국제전화를 제공하고 있어 한국에 자주 전화하는 한인들에게는 매우 편리하고 유리한 서비스다.

또한 본인의 휴대전화를 등록해 놓으면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전화의 플랜과 연결해서 국제전화를 무료로 쓰는 ‘아이토크글로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마이코리아넘버’를 통해 한국 전화번호를 미국에서 받아, 한국에 있는 가족, 친구 등이 미국에 전화시 한국 시내요금만으로 통화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해준다.


아이토크비비 마케팅 관계자는 “첨단 시대에 맞춰 인터넷전화를 이용할 수 있도록 16일부터 한시적으로 개통비 29달러99센트와 배송비 9달러99센트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며 “기존 1년 계약이라는 조건도 함께 면제해주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한인들이 가계비용을 절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터넷전화(VoIP)의 빠른 성장과 관련 아이토크비비는 한국의 경우 지난해 말 인터넷전화 총 가입자수가 717만 명으로 집계돼 1년 동안 25%이상 늘어났다고 밝혔다.

미국도 비슷한 추세로, 유선전화 신규 신청 가정 보다 인터넷 전화를 이용하는 가정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곧 전체 가정의 40% 가량이 인터넷 전화를 쓰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문의: (800)872-2902, www.korea.iTalkBB.com

<김판겸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