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인 커뮤니티 발전위해 함께해요”

2011-03-03 (목) 12:00:00
크게 작게

▶ LA 동부한인회 15일 기금마련 골프

“한인 커뮤니티 발전위해 함께해요”

동부한인회 이사들이 이번 골프대회에 많은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LA 동부한인회(회장 조시영)는 오는 15일 오전 11시 월넛에 있는 LA로얄 비스타 골프 코스(20055 E. Colima Rd.) 열리는 한인회 기금마련 골프 토너먼트에 많은 한인들의 참석을 당부했다.

조시영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를 위해서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다”며 “한인사회 지역 발전을 위해서 골프도 치고 기금도 모금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한인들이 참석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푸엔테힐스 현대딜러’ 협찬으로 열리는 이번 골프대회의 홀인원 상에는 현대 제네시스 고급 승용차가 경품으로 나오며, 아시아나 항공권, 농심 라면 등 푸짐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골프대회는 동부 인랜드 체육회, 동부 식품상협회, 동부 인랜드 요식업협회, 동부 CPA협회, 동부 세탁업협회, 조이 골프클럽, 온그린 골프클럽, 하시엔다 골프클럽, 동부 골프클럽, 올림픽 골프클럽, 김스피아노, LA셰리프 후원회, 동부 부동산협회, 옹가네, 다이아몬드 스파, H-mart, 그린마켓, 갤러리아 마켓, 한남체인, 새한은행, 한미은행, 윌셔은행, 태평양은행, 만선, 미가 등이 후원하고 있다.

참가비가 100달러인 이번 토너먼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이동섭 준비위원장 (626)533-6448, 임민욱 경기위원장 (626)705-8221으로 연락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