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러튼 시·경찰국 등 16일 캠페인 출범식
“아동 안전을 위한 새 캠페인 벌여요”
풀러튼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국은 풀러튼 경찰국, 소방국, 풀러튼 교육구와 합동으로 ‘어디에서든지 사고에서 자유로워요’(Live S.A.F.E)라는 모토로 어린이 안전 캠페인’을 3개월 동안 펼친다.
이에 따라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국은 오는 16(수)일 인디펜던스 공원(801 W. Valencia Drive)에서 각계 인사들과 관공서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특별 출범식을 갖는다. 일반인들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이 행사에서는 학생들의 공연, 콘테스트, 강연 등이 열린다.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국 아론 오로즈코 수퍼바이저는 “아동들은 화재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수영장 안전, 거리에서 자신을 어떻게 보호해야 하는지 잘 모르고 있다”며 “아동들에게 안전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들을 지도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 캠페인은 풀러튼시에서 마련하는 애프터스쿨 프로그램을 통해서 매주 펼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에 아동 안전에 관련된 초청연사가 참석하거나 안전에 관련된 여러 가지 특별한 활동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에는 경찰국, 소방국, 교육구 이외에 노스 오렌지카운티 YMCA, 풀러튼 수상 스포츠팀, 풀러튼 보이즈&걸스클럽 등의 단체들이 참가한다.
한편 풀러튼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국은 아동 안전 캠페인이 끝나는 5월12일 인디펜던스 공원에서 특별 커뮤니티 안전 페어를 가질 예정이다. 이 행사에 아동들이 참가해 그동안 배운 것들을 설명한다. 이 페어에는 각종 부스가 오픈되고 이벤트가 열린다.
(714)738-5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