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 보물섬이 연말 연시를 맞아 대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각종 화장품 세트와 건강식품은 물론 신기술 무동력 온수 건강매트인 ‘컴피 보일러 골드 온수매트’를 주력상품으로 내놓았다.
’컴피 보일러 골드 온수매트’는 전자파가 전혀 없는 무동력 온수 매트로 온수 순환 모터를 사용하지 않아 고장율과 소음이 전혀 없다고 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전자파가 전혀 없으며 에너지도 절전형인데다 출수온도가 필요이상으로 높지 않아 갓난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난방비도 40-90%까지 절약할 수 있다고 한다.
보물섬의 이흥철 사장은 "기존 온수매트는 모터로 강제순환을 시키는 방법으로 파워가 세면 소음이 있고 파워를 줄이면 순환능력이 약해져 매트 전체를 덥히는 데 문제가 있었다"며 "또 모터를 이용함으로 오래되면 펌프능력이 떨어지고 소리도 심해지는 단점이 있는데다 구리선등을 이용하기 때문에 매트가 딱딱한 점도 소비자들에게 불만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컴피 온수매트는 순간 팽창력을 이용하기 때문에 펌핑 능력이 뛰어나고 소음도 없는데다 가습기 기능까지 한다"고 말하고 "또한 부드러운 매트로 제작되어 딱딱한 마루는 물론 침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보물섬의 이번 대세일에는 온수 매트외에도 전통한방차, 선삼, 고려홍삼 진액골드, 홍삼진액, 홍삼절편, 녹용 홍삼 진액, 안동도라지, 흑마늘, 매실, 로얄젤리등의 건강식품과 다양한 여성및 남성용 화장품 세트, 남녀내의, 양말등을 준비해 놓았다. 크리스마스 선물 샤핑을 위해 여러곳을 찾을 필요없이 한곳에서 해결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물건을 구비해 놓았다고 이흥철 사장은 전했다. 가격대도 5달러부터 다양하기 때문에 예산에 맞는 선물을 고르는데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한다.
보물섬은 세일기간동안 일요일에도 영업하며 영업시간은 월-토요일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 일요일은 오후 1시 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소는 1412 Webster St., Oakland로 14가와 웹스터 사이 리스 이발관 옆에 있으며 전화 번호는 (510) 465- 2221, (510) 847- 6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