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의 사업,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함께 합니다"
북가주 지역에서 사업을 준비하는 동포들에게 법률과 관계된 모든 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해주는 법무·세무사무소가 주목을 받고 있다.
송이웅 합동 법무·세무사무소는 북가주 동포들의 사업 준비 단계부터 마지막까지 법률적으로 관계된 모든 업무를 책임지고 담당해 고객들이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송이웅 세무사는 "우리 사무소의 원스톱 서비스는 고객들이 사업을 준비하면서 신경써야 하는 회사 등록, 사업 허가 등의 문제를 당국에서 승인이 날 때까지 책임짐으로써 고객들이 사업 준비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돕는다"면서 "또한 사업을 시작한 후에도 세금 보고, 장부 정리, 세무 회계 업무 등을 책임져 고객들이 여러 군데에 업무를 의뢰할 필요가 없어진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송이웅 합동 법무·세무사무소는 식당에서 주류를 판매하기 위해 필요한 ABC 라이센스를 받기 위한 업무도 담당하고 있다. 송 세무사는 "요즘은 ABC 라이센스를 받기 위해 5개월 이상 소요되는데 사업을 하는 사람이 이를 매일 신경쓰려면 굉장히 지친다"면서 "이와 같은 일도 위임장을 받아서 모든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전했다.
송이웅 합동 법무·세무사무소는 가정법, 민사소송, 소액재판, 파산, 퇴거명령 및 후속조치, 개인 법무 세무보고 및 세무 장부정리, 각종 세무 감시대행, 법인·비영리 단체 설립, 법정통역 및 번역, 이름변경, 각종 계약서 검토 및 협상, 각종 위임장, 공증 국가 인증 서류 등 기타 법률적 사항을 취급하고 있다. 송이웅 합동 법무·세무사무소의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다.
주소: 4797 Telegraph Ave. Suite 201, Oakland, CA
웹사이트: www.song-legal.com
문의: 510-601-0466, 408-318-5125
<이민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