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리뷰 교육센터가 오는 6월부터 기존 5개 센터에서 7개 센터를 늘려 총 12개의 센터를 운영할 방침이다.
아이비리뷰 센터는 기존 쿠퍼티노, 더블린, 데이비스, 샌디에고, 출라비스타 센터에 이어 로스앤젤리스, 밀브레이, 산호세, 엘크그로브, 포스터시티, 폴섬, 프리몬트 센터를 증설하게 된다.
알렉스 허 원장은 "(주정부의) 예산 삭감으로 많은 학교들이 서머스쿨을 폐지함에 따라 보다 많은 지역의 학생들이 아이비리뷰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센터를 확장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아이비리뷰 센터는 ‘1석7조’ 교육목표로 이번 여름 프로그램을 개발해 학생들에게 ▷SAT I / PSAT / SSAT ▷학습요령 ▷GPA 향상 ▷동기부여 ▷공식대학투어 ▷과외활동 프로젝트 ▷대학지원 워크샵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허 원장은 "자녀의 여름 활동을 위해 애쓰는 학부모님들의 고충을 덜어드리고자 원스톱 교육인 ‘1석7조’프로그램을 개발했다"면서 "’1석7조’란 하나의 돌로 7마리의 새를 잡는다는 뜻보다는 한 자리에서 7가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뜻이다"고 전했다.
이번 여름 프로그램을 통해 허 원장은 직접 대학지원 워크샵을 진행해 학생들이 자신의 본분을 깨닫고 동기부여도 얻도록 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학습요령, 노트필기, 시간관리 방법과 여름방학을 이용한 GPA 향상법에 대한 구체적인 방향과 방법들을 가르쳐 대학입학을 위한 로드맵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은 스탠포드, UC버클리, UCLA 등 공식 대학탐방을 참석해 각 학교의 대학입학심사관들로부터 입학심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듣고 아이비리뷰에서 마련한 특별 과외활동을 통해 리더쉽도 발휘할 수 있게 된다.
아이비리뷰 센터에는 9-12학년을 위한 SAT I 토요일 클래스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SAT I Boot Camp가 있으며 5-8학년을 위한 아이비 주니어 토요일 클래스와 캠프가 있다. 특히 올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11학년을 위한 대학지원코칭이 있다. 10명 학생에게만 제공되는 이 소수정예 프로그램은 알렉스 허원장이 직접 관리하는 대학지원 컨설팅이다. 이번 아이비리그 교육센터의 여름 프로그램은 오는 5월 31일까지 등록하면 다음과 같은 특별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 SAT I 부트 캠프와 아이비주니어 캠프: 2 For 1
▷ SAT I 토요일 클래스: 30% 할인
▷ 아이비주니어 토요일 클래싀 10% 할인
아이비리뷰의 프로그램에 등록하기 위해서 모든 학생들은 인터뷰 과정을 거쳐야 하며 프로그램 접수는 웹사이트(ivyreview.com)에서 하면 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1-888-777-1988이나 ivyreview@ymail.com으로 하면 된다.
<이민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