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한인축구협회(회장 김경택)은 지난 11일 케이쓰 밸리 중학교(Keith Valley Middle School)에서 협회장배 춘계 축구대회를 열었다.
5개 OB팀과 8개 YB팀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날 춘계대회에서 김경택 회장은 “많은 축구인들의 도움으로 축구협회가 발전하고 있으며 오늘 춘계대회를 무사히 열게 되었다”며 “오늘 경기도 부상 없이 정말 재미있게 공을 차는 시간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춘계대회는 OB와 YB 결승전이 모두 승부차기로 우승자가 갈리는 진기록을 세웠다. 청용과 라이온스가 맞붙은 YB 결승전에서는 라이온스가 청용과 2:2로 비긴 뒤 승부차기 끝에 3:1로 이겨 우승을 차지했으며 신화와 태극이 맞붙은 OB 결승에서는 0:0으로 득점 없이 비긴 뒤 승부차기에서 태극이 5:4로 승리를 거두어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춘계대회가 열린 케이쓰 밸리 중학교는 모두 3개의 축구경기장이 있고 경기장마다 잔디상태가 좋아 이날 경기를 치른 선수들은 만족을 표시했다.
또한 이날 경기가 끝난 뒤 각 팀들이 경기장 청소에 협조하는 등 모범을 보여 앞으로도 이 경기장을 계속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5가의 한식당 한촌식당에서는 이날 선수들을 위해 신선한 과일주스를 제공했다.
경기결과와 개인시상자는 다음과 같다.
YB부: 우승-라이온스, 준우승-청용, 감독상-김희천 (라이온스), MVP-John 최(라이온스), 득점상-김한상(라이온스, 7골), 수비상-안태안(청용), 매너상-태극
OB부:우승-태극, 준우승-신화, 감독상-정기은(태극), MVP-박정재(태극), 득점상-조종환(2골), 수비상-감선태(신화), 매너상-형제
춘계 축구대회 입상팀과 관련선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