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정관장 홍삼 ‘사랑의 사진’이벤트

2009-05-04 (월)
크게 작게
5월 한달, 어머니의 사진을 가져오면
한달치 구매시 10일분 더 증정-


6년근 홍삼으로 유명한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북미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이번 5월 ‘사랑의 사진’이벤트를 연다.

5월 둘째주 일요일 마더스데이를 기념,5월 한달 동안 열릴 이번 행사는 가까운 북미지역 정관장 브랜드 스토어로 어머니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가져오거나 어머니와 함께 매장을 방문하면 열흘치를 더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 해당되는 제품은 톤류 제품으로 홍삼톤 마일드 한달치(60포)를 사면 20포,홍삼톤 한달치(F 90포)를 사면 30포, 홍삼톤 골드 한달치(30포)를 사면10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국인삼공사는 5월 사랑의 달을 맞아 부모님에게 선물을 하는 분들을 위해 혜택을 더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홍삼의 효능은 2000년전부터 중국,일본,한국에서 불로장생의 효능이 있는 명약으로 인정받아왔고, 효와 보은의 상징이었다. 중국의 대다수 국민들은 평생의 소원이 ‘고려삼’을 한번 먹어보는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어느 불효자가 부모가 돌아가셨을 때 뉘우쳐 관속에 정관장 고려삼을 넣어드렸다는 이야기도 전해진다.

수삼을 쪄서 말린 붉은 빛깔의 홍삼은 중추신경의 진정작용과 흥분작용이 있으며 순환계에 작용해 고혈압이나 동맥경화의 예방에도 좋다.

더불어 항암,항당뇨,항스트레스,항피로,노화방지,성기능향상 등 다향한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되어 연로하신 분들은 물론 피로에 지친 젊은 층도 많이들 찾고 있다.

특히 면역력 증강 효과가 있는 홍삼은 사스나 조류 독감 예방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 바 있어 최근 전세계적으로 퍼져가고 있는 돼지 인플루엔자 독감 예방에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정관장은 한국인삼공사에서 제조한 6년근 홍삼의 등록상표로 한국에서 홍삼시장의 약 75%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단연 독보적이다.정관장은 지난 80년대 이래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며 홍삼=정관장이라는 공식을 만들 만큼 완전히 자리잡았다.

꾸준한 품질관리와 농가지원을 통해 질 좋은 홍삼을 공급받는 것이 그 비결인 것이다.

요즘처럼 불황기에도 정관장 홍삼이 잘 팔리는 것은 어려울 때일수록 건강이 더 소중하다는 인식과 맞물려 있고 이왕이면 부모님 선물도 건강을 위한 제품을 선택하고 있는 것이다. 행사문의는 (877)999-230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