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보리 무궁화 한국학교(교장 이덕균 목사)가 주최하는 제9회 미동북부 어린이 동요대회가 6월6일 오후 2시 뉴저지 갈보리 무궁화 한국학교에서 열린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8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동요대회는 독창과 중창(2~8명까지) 부분으로 나눠 치러지며 각 한국학교별로 독창 3명, 중창 1팀이 참가할 수 있다.
이외 개인 자격으로 참가하길 원하는 학생들은 신청서와 참가비, 지정곡과 자유곡 각 1절씩 녹음한 테이프를 미리 보내 출전 여부를 사전 허락 받아야 한다. 출전 여부는 5월30일 이전에 통보된다.
대회 신청서는 한국학교 웹사이트(www.calvarykoreanschool.org)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참가비는 독창은 20달러, 중창은 40달러씩이다.
참가자들은 당일 지정곡과 자유곡을 각각 1절씩만 부르면 되고 지정곡은 독창 부문은 초등부가 ‘어린이 음악대,’ ‘아빠의 얼굴,’ ‘즐거운 봄’ 등이고, 중등부는 ‘과꽃,’ ‘반달,’ ‘춤추는 갈매기’ 등이다. 중창 부문 지정곡은 ‘가을길,’ ‘초록바다,’ ‘흰구름 푸른구름’ 등
이다. 이외 자유곡은 한국동요 중에서 한 곡을 선택하면 된다. ▲문의: 732-613-4930 <이정은 기자> juliannelee@koreatimes.com
A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