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미라클마일 지역에 완공된 루밀란지 콘도 전경.
최고급 자재 사용… 가격 10만달러 내려
한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 중 하나인 행콕팍, 미라클마일 지역에 고급 콘도가 완공돼 분양을 받고 있다.
페어팩스 애비뉴 및 윌셔와 7가사이에 위치한 ‘루밀란지’(Le Melange·637 S. Fairfax Ave., LA) 콘도는 6층, 20개 유닛의 방 1개 화장실 1개 또는 방 2개 화장실 2개의 기본구조로 5가지의 플로어 플랜 중 선택할 수 있다.
루밀란지 콘도는 분양 기념으로 당초 분양가보다 10만달러를 낮춰 60만~80만달러 중반대의 경쟁력 있는 가격에 분양하고 있다.
루밀란지 콘도의 가장 큰 장점은 건물이 지진에 대비한 최고급 자재의 클래스 A 콘크리트 건축 구조물이다. 또 최첨단 안전보안 장치가 24시간 거주자를 보호한다. 지붕에는 일광욕과 산책을 할 수 있는 루프덱이 있다.
관리비는 월 450달러 수준으로 2대의 주차장이 포함된다. 1층에는 카페 등 소매업소로 구성돼는 2개의 소매업소가 입주하게 된다.
분양을 맡고 있는 ‘븐 게이블스 부동산의 테미 김 에이전트는 “한인타운에서 가까우면서도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부촌 지역으로 인근에 LA카운티 박물관이 있고 길 건너편에는 공원이 건축중”이라며 “학군도 행콕팍 초등학교, 보로 중학교, 페어팩스 고교가 소속돼 있다”고 말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하우스 행사를 갖는다.
문의: (213)220-9121, www.LeMelangeCondos.com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