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젊은 감각의 SJ KIM 사진관

2008-01-30 (수)
크게 작게
“패셔너블한 웨딩 사진을 원하세요?”

“사람들의 감정이 웃는 것, 우는 것 등 몇 가지 안되지만 같은 웃는 것이라도 정도의 차이를 말로 표현하기는 힘듭니다. 사진으로는 그런 게 가능하지요”

작년 7월 데일리 시티에서 문을 연 SJ KIM 사진관의 성 김(Sung Kim, 오른쪽)씨가 사진을 시작하게된 이유다.


SJ KIM 사진관(SJ KIM Photography)은 아카데미 오브 아트 유니버시티(Academy of Art University)에서 사진과 동기로 만난 성 김(Sung Kim)씨와 정 김(Jeong Kim, 왼쪽)씨가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뭉쳐 시작하게됐으며 이름의 이니셜을 따 SJ KIM Photography로 명명됐다.

학부와 대학원에서 모두 사진을 전공한 정 김씨와 학부에서 특수효과를 공부하고 대학원에서 사진을 전공한 성 김씨는 모두 전문적인 자질을 갖췄다. ‘GQ KOREA’ 매거진에 실린 기사에 사진을 제공했고 ‘Kron 4’ TV의 광고용 사진을 찍었으며 ‘Opal’ 등 수편의 영화 스틸샷을 촬영한 바 있다. ‘세포라 대학(Sephora University)’ 화장행사에 사진 작업도 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경력을 자랑한다.

성 김씨는 “사람들은 모르고 지나가는 때가 많지만 사진은 순간적인 부분을 캐치한다”면서 “앞으로 그런 쪽을 탐구하고 싶다”는 바람을 보였다.
SJ KIM 사진관의 주요 고객으로는 세포라(Sephora), 이피아이 프로덕션(EPI Production), KRON 4, HaH 디자인 스튜디오, BMB 등이 있다.

젊은 감각과 자연스러운 사진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으며 여러 차례의 사진 전시회, 100개 이상의 웨딩사진 경력 등이 강점이다. 성 김씨는 “어떠한 주문도 소화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SJ KIM 사진관은 1월과 2월에는 임산부나 생후 1-2개월 아기사진은 무료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소 : 6150 Mission St. #201, Daly City, CA, 94014, 전화 : (415) 516-7003.

<박승범 기자> sbpark@koreatim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