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미니스커트 폰, 힐리오 첨단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사파이어 블루 칼라로 출시되는 힐리오의 7번째 핸드셋 미스토(MYSTO)는 매끄러운 미러형의 초슬림 슬라이더로 세련된 디자인에 최첨단 기능을 동시에 갖췄다고 평가받는 모델이다.
미스토는 3G 초고속 네트웍에 최적화된 위치기반 서비스인 GPS Google 맵™과 Garmin Mobile™ 네비게이션 등 기존 힐리오의 모든 서비스를 지원한다.
힐리오의 이재환 부사장은 “미스토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기능에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까지 겸비하여 아름다움과 최첨단 모바일 기능을 갖춘 핸드셋이라 할 수 있다. 유럽과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모델에 힐리오의 서비스를 장착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만큼, 미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예상하고 있다”며 미스토를 소개했다.
미스토는 삼성전자의 글로벌 전략 제품으로, 유럽에서는 ‘울트라에디션 10.9,’ 한국에서는 ‘미니스커트폰’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올해 최고의 히트 상품이다.
유럽에서는 출시 직후부터 삼성전자가 유럽 휴대폰 시장에서 전체 판매 2위 자리를 굳히는 계기를 마련했는가 하면, 한국에서는 전지현의 깜찍 발랄한 미니스커트 단속 CF와 함께 ‘기술이 만든 스타일’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높은 판매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미국에서는 힐리오의 첨단 서비스를 추가하여 미스토(MYSTO)라는 이름으로 재탄생함으로써 미주 소비자들은 세련된 스타일과 다양한 서비스를 한꺼번에 갖춘 모바일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미스토는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기대를 넘어서고자,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섬세한 터치 키패드 등 다양한 첨단기술을 함께 갖췄다.
4배 디지털 줌, 야간 모드, 그리고 고화질 사진 및 동영상을 위한 Photo Studio를 갖춘 2.0 메가픽셀의 카메라, 2.2인치 고해상도 QVGA 디스플레이, 100MB에서 4GB까지 확장 가능한 microSD™ 메모리, HTML 브라우저, 스테레오 블루투스, MP3, AAC 오디오, MPEG-4, 및 H.264 비디오를 포함한 많은 종류의 오디오 및 비디오 포맷을 지원한다.
미스토는 21일부터 helio.com/korean, 1-888-HELIO-SK(435-4675)나, 가까운 힐리오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박승범 기자> sbpark@koreatimes.com
◈ 자료제공 : 힐리오(Hel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