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사진 1장 최하 백만달러?
2006-05-11 (목)
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 커플
환상의 커플로 전 세계의 시선을 받고 있는 ‘브란젤리나’(배우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커플의 애칭)에게서 곧 태어날 아기사진 값은 얼마나 될까? 브란젤리나는 가장 아름다운 사람과 아름다운 가족으로 꼽힌 바 있다. 따라서 이들의 아기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기가 될 것이어서 사진 값도 최하 100만달러로 사상최고치가 될 것이라는 관측이 지배적이다.
아이 출산위해 칩거중인 아프리카로
파파라치들 한몫 잡으려 몰려들어
따라서 전세계 보도진도 그렇고 특히 파파라치들은 이들이 아기를 낳기 위해 칩거중인 아프리카 남서부의 나미비아로 앞다퉈 몰려들고 있다. 따라서 나미비아는 브란젤리나 관광특수를 누리고 있고 그에 고무된 나미비아 당국도 그들을 국빈 대우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들은 최고의 할리웃 커플의 아기의 첫 사진 값은 적어도 7자리수인 백만달러대라는 것에는 이견이 없다. 브래드 피트의 전 아내 배우 제니퍼 애니스턴이 새 연인 빈스 본과 찍은 사진이 25만달러에 팔렸고 또 아프리카 해변에서의 브란젤리나 커플 사진도 50만달러대였다는 것을 근거로 들고 있다.
파파라치 에이전시 바우어 그리핀의 공동주인 프랭크 그리핀은 브란젤리나 아기 사진 값을 300만달러로 잡고 있다. 또 ‘파파라치’를 저술한 저자이자 전 뉴욕타임스 매거진과 라이프 매거진 사진부장을 역임했던 피터 호도 그에 동의하고 있다.
그러나 미국 파파라치들은 앙골라와 남아공 사이의 나미비아의 환경상 장기간 잠복이 어렵다며 따라서 로컬 주민들이 가미가제식 접근과 촬영을 시도할 것이라는 견해도 내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