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부동산 강좌 한인들 열기 뜨거워

2006-03-07 (화) 12:00:00
크게 작게
세탁협회 주최, 5일부터 UWC대학 강사진 초청
======
’이론 바탕에 실무 위주 교육이 돋보인다’
새크라멘토 세탁협회(회장 박정희)가 주최한 부동산 대학 강좌는 지역 교민들의 열망에 힘입어 그 열기가 뜨겁다.
지난 5일부터 시작된 부동산 대학은 LA 지역에 위치한 UWC대학의(University of Western California)우수한 교수들이 직접 새크라멘토를 방문, 하루 6시간의 강행군 강의를 시작하고 있다.
박정희 세탁협회 회장은 지역 교민들이 세탁협회가 주최한 이번 부동산 대학 강좌를 통해 라이센스를 획득하고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 한인사회에 필요한 각종행사를 실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동산 라이센스를 따기 위해 참석한 학생들 대부분은(20명)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강의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새크라멘토 지역 교민들이 부동산 교육을 얼마나 염원했는지 간접 적을 느낄 수 있다며 교수진들은 흐뭇해했다.

현장 실무 경험이 많은 교수진들은 재치가 넘치는 유머와 집중도를 높인 강의로 대부분 중년인 학생들조차도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하는 호응을 얻었다.
3학점 과정의 부동산 강좌에서 챕터 1,2를 강의한 땅 투자 분야 전문인 원 배 동부 지사장은 낯선 전문 용어를 쉽게 풀이하며 박진감 넘치는 강의를 주도했다.
부동산 대학 강좌를 실시하고 있는 세탁협회는 오는 11일까지 2-3명의 한인들에게 선착순 우선으로 등록의 기회를 주기로 결정했다. 자세한 문의는 (916)989-552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