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미과학 종합 학술대회 개최

2006-02-21 (화) 12:00:00
크게 작게

재미과학기술자협회, 오는 8월
=====
재미과학기술자협회 (회장: 김광해) 는 오는 8월 10일에서 13일까지 티넥크에 위치한(Teaneck, NJ)에 매리어트 호텔에서 ‘한미과학, 기술, 산업 종합학술대회 (US-Korea Conference on Science, Technology, and Entrepreneurship: 대회장 강성권)’ 를 개최한다.
한미과학협력재단 (KUSCO), 포항제철 (POSCO), LG 화학, LG전자,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선경텔레컴 등 많은 기업들과 단체들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재미 한국과학기술자협회가 주최하는 정기 연중행사이다.
참가비 없이 누구나 관심 있는 사람은 참여 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재료, 항공, 물리, 화학, 수학, 생물과학, 토목, 식품, 정보, 기계, 전자, 미세기술, 나노기술 등 여러 많은 분야에 걸친 심포지움 기획 발표자에 한하여 소정의 사례비가 지불된다.
기획 발표를 원하는 사람들은 오는 3월 1일까지 300자 이내의 발표 요약문안 (Abstract)을 On-Line으로 제출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종합 학술대회 웹싸이트 (www.ksea.org/ukc2006)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현재 약 3,000여명의 회원을 갖고 있는 재미과학기술자협회는 1971년에 창립되어 버지니아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전국 각 지역에 42 개 지부가 있으며, 캘리포니아에는 남가주, 북가주, 새크라멘토 벨리 지부가 있다.
재미과학기술자협회는 과학 기술 분야에 학사학위 이상을 소유한 사람은 누구나 회원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설립목적, 활동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싸이트를 ( www.ksea.org)방문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