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영신건강,‘프로바카리-X’ 빅 세일

2014-03-11 (화) 12:00:00
크게 작게

▶ “봄철 알러지 예방에 특효”

다가오는 봄철 다양한 알러지 질환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영신건강은 ‘프로바카리-X’를 3월 한달간 특별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영신건강은 “면역력 증강에 효과가 뛰어난 ‘프로바카리-X’는 브라질에서만 생산되는 그린 프로폴리스(Green Propolis)로 공해에 전혀 오염되지 않은 해발 800미터 이상의 고원지대인 브라질의 미나스 제라스(Minas Geras) 청정지역에서 채취된다”고 밝혔다.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는 핵심성분인 플라보노이드의 종류와 함량이 일반 프로폴리스에 비해 월등히 많고, 전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에서만 발견되는 아르테필린(Artepillin)-C 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프로폴리스의 왕’이라고 불린다고 영신건강은 전했다.


그린 프로폴리스는 또 천연 항생제의 효능을 지녀 항염, 항균, 면역체계 개선, 종양세포와 호흡기 질병의 예방 및 치료에 좋다고 학계에 보도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신건강은 브라질 미나스 제라스에 직영 농장을 두고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를 미주 최초로 ISO 품질경영시스템(QMS)에 따른 엄격한 관리하에 직접 채취하고 있다.

이번 3월 특별 프로모션으로 ‘프로바카리-X’(150정)를 3병 구입시 1명(75정) 무료, 6병 구입시 2병, 12병 구입시 5병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1년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문의 및 주문전화: (877)727-5530, www.yshealth.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