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일본 귀생단 후코이단

2013-08-08 (목)
작게 크게

▶ 오키나와 청정지역 미역 다시마서 추출해요”

▶ 야이즈 제약회사 정제기술로 흡수력 높여

180캡슐 1병에 100달러 할인된 290달러

77년간 건강제품을 연구 개발해온 일본 귀생당(Kiseido)이 판매하는 ‘후코이단’이 미국에 상륙해 북가주 고객들도 제품을 구입할 수있게 됐다.

귀생당 후코이단은 일본의 세계적인 후코이단 제조사이자 제약회사 야이즈사가 청정지역인 오키나와 해역의 최고급 모즈쿠 미역, 다시마 등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을 원료로 사용해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황산 다당류의 일종인 후코이단은 한국 및일본에서 일상적인 식품으로 이용되고 있는해조류 중 다시마와 미역포자엽에 풍부하게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귀생당의 후코이단은 이같은 천연원료를 사용해 탄생했다.

현재 학계에 보고된 바에 따르면 미역에 기생하는 미역에서 추출한 모즈쿠와 메가부라고 불리는 성분이 후코이단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귀생당의 앤드류 김 부장은 “후코이단 성분이 원래 고분자라 체내 흡수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저분자로 만드는 정제기술이 중요하다”며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야이즈 제약회사의정제기술로 후코이단의 흡수력이 뛰어난 것도특징이다”고 밝혔다.

김 부장은 후코이단 성분이 백혈구가 암세포와 싸워 자멸하게 하는 작용을 하는 ‘아포도시스’를 유도하며 특히 암말기 암세포가 뿌리를 내리고 다른 곳으로 전이되는 것을 막아주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후코이단은 암 예방효과에 탁월함은 물론이고 악성종양의 진행 및 전이과정억제 작용을 한다”며 “체내 저항력이 약해 쉽게 감기에 걸리거나알레르기가 심한 분, 고혈압, 콜레스테롤 수치 관리에도 큰 도움을준다”고 한다.

후코이단의 주요 효능은 항종양작용, 항궤양 작용, 혈액응고 저지작용, 항바이러스 작용, 고혈압개선, 장내환경개선, 간기능저하 예방 및 개선,콜레스테로 저하 작용,항알레르기 작용, 동맥경화 예방및 개선, 당뇨병 예방 및 개선, 변비해소 등이라고 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귀생당후코이단은 후코이단의 함량을220mg에서 300mg으로, 버섯종류인 아가리쿠스 35mg에서 40mg로 높이면서 품질이 향상됐다. 귀생당사는 보통 하루에 아침, 점심, 저녁 3번 2알씩 복용하고 꾸준히 3-6병을 섭취할시 눈의뛰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 병에 180 캡슐이 들어있는 귀생당 후코이단은 현재 100달러 할인된 가격인 290달러에 판매되고 있고 북가주에도 산호세(나드리,산호세관광), 산타클라라(코스모스), 오클랜드(아모레 보아), 새크라멘토(신세계) 대리점에서직접 구매할 수 있고 전화로 구매할 시 우편으로도 배송 가능하다.

▲문의: (1800) 909-0001. www.kiseidousa.com

<김종식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