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렌지카운티 최대의 한인 종합병원

2010-02-01 (월)
작게 크게
웰니스메디칼그룹


최첨단 시설, 6명의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
내과 종합검진 스페셜 플랜 및 각종 보험 취급
한방과 개원 기념-초진 무료, 무료 건강세미나


미국에서는 몸이 아파도 병원을 찾는 일이 쉽지 않다. 비용도 만만치 않거니와 언어소통의 문제도 병원 문 두드리는 것을 망설이게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인지 막상 건강에 이상이 생겨도 어떤 병원 또는 무슨 진료 분야를 찾아야 할지 막막하다는 말을 듣곤 한다. 다행히 지금은 한인들이 많아지면서 한인 전문병원도 증가추세에 있다.

최근에는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부에나팍 지역에도 한인종합병원인 웰니스메디칼그룹이 생겨서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한인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웰니스메디칼그룹은 한인 전문 의료진들로 구성된 최대 규모의 한인 종합병원으로 일반 내과, 위장 및 대장 내과, 산부인과, 혈액검진과, 한방과, 척추신경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과 및 산부인과 전문의 빅토리아 김, 척추신경 전문의 김 혁, 한의학 전문의 전창훈, 혈액 검진과 전문의 사이드 하킴 등, 이미 각 분야에서 오랜 경험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전문의들이 최상의 진료를 약속하며 웰니스메디칼그룹을 이끌고 있다.

특히 닥터 빅토리아 김은 일반 내과뿐만 아니라 대장 및 위장내과 전문의 학위를 별도로 가지고 있으며, 여성 전문으로서 산부인과 및 각종 여성질환의 전문적 진단과 치료를 책임진다.

그런가 하면 닥터 사이드 하킴은 예일대를 거친 혈액 검진과 전문의로 일 년에 한 번은 꼭 받아야 하는 종합검진의 전문성 있는 정확한 진단을 약속한다.

한편 닥터 김혁은 오렌지카운티에서는 이미 그 명성이 자자한 척추신경과 전문의로, 척수로부터 뻗어나온 신경으로 인한 질환들, 즉 마비, 팔과 손저림, 떨림, 허리통증, 두통, 좌골신경통, 구안와사 등을 치료한다.


그뿐 아니라 출산 전후 통증이나 평발로 인한 발과 다리의 통증, 오십견, 교통사고 후유증, 직장상해, 관절염 같은 물리적 질환도 닥터 김을 찾으면 된다.
또한 공중보건학과 한의학 박사로 현재 남가주 한의과대학과 라이프대학, 스탠턴대학교 한의과 대학에서 한방과목을 강의하는 전창훈 한의학 전문의는 다이어트 비만클리닉, 각종 통증클리닉, 부종, 축농증, 비염, 만성요통, 천식 등을 원인 치료한다.

특히 한방과 개원을 기념하면서 현재 웰니스메디칼그룹에서는 한방과 초진을 무료로 해주고 있으며, 질병의 예방과 섭생에 대한 예방교육 무료 세미나를 매월 1회씩 실시한다.

모든 종류의 보험 및 각종 여행자보험, 학생보험과 메디케어 보험, 그리고 교통사고와 직장 상해보험까지 취급하는 웰니스메디칼그룹은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소: 5661 Beach Blvd. #100 Buena Park
·전화: (714)739-7033

<안진이 객원기자>


HSPACE=5
한방과 개원 기념으로 초진 무료 검진 및 질병 예방 세미나를 개최하는 웰니스메디컬그룹의 전창훈 박사.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