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올해도 불우아동 돕는 보람 커지길”

2026-02-18 (수) 07:39:24 정영희 기자
크게 작게

▶ 글로벌어린이재단VA, 새 임원진 발표

“올해도 불우아동 돕는 보람 커지길”

지난 14일 모임에 참석한 글로벌 어린이재단 버지니아 지부 회원들.

글로벌어린이재단 버지니아 지부(회장 김남숙)가 지난 14일 새해 하례식 및 첫 월례모임을 갖고 새 임원진, 기금모금 행사 등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애난데일 소재 메이슨 디스트릭 정부 청사에서 61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행사에서 김남숙 회장은 새 임원진으로 부회장 박순옥·손숙희·윤애경, 총무 김정희, 회계 김혜량·김진주, 서기 최조안나·유정희, 홍보부장 이효정(에스더윤), 친교부장 김미영, 봉사부장 김지영 등과 함께 고문에 손종락·장재옥 씨 추대를 발표했다.

김남숙 회장은 “GCF 전체지부 중 우리 지부가 가장 많은 회원을 영입해 확장되고 있다. 올 한해도 힘들게 살아가는 아이들을 위해 흘리는 땀방울만큼 보람도 커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어 “지난 7일 페어팩스 청사에서 열린 설날 행사에서 제육볶음과 불고기 등을 판매해 기금을 마련했으며 앞서 연말에는 사과 판매로 기금을 모았다. 현재 기금 모금을 위한 김치 주문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예진회 박춘선 대표의 ‘치매’ 특강 후에는 GCF회원들로 구성된 글로리아 크로마하프단(단장 김영란)이 한복을 곱게 입고 나와 설날 메들리와 동요 합창을 선사했다.
평생회원인 장재옥 원장(세계 한식요리연구원장)은 떡갈비와 양배추 무침, 깻잎볶음 등을 제공했다. 이날 새회원 수 정(Sue Jung), 김은희, 유정희, 황순임, 이향순, 정채남 씨가 처음 참석했다.
문의 (703)999-9489

<정영희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