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강다니엘, 두상 훤칠한 ‘까까머리’ 공개+입대 인사.. “다녀오겠습니다”

2026-02-09 (월) 12:56:57
크게 작게
강다니엘, 두상 훤칠한 ‘까까머리’ 공개+입대 인사.. “다녀오겠습니다”

/사진=강다니엘

가수 강다니엘(30)이 '군인 머리' 변신 근황을 알렸다.

강다니엘은 9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다녀오겠습니다"라고 짧은 인사말을 올리며 사진을 첨부했다.

사진 속에는 강다니엘이 군 입대를 위해 짧게 머리를 자르고 밝게 미소짓고 있었다. 그는 데뷔 이후 가장 짧은 밤톨 머리를 선보이며 동그란 두상을 뽐냈다.


강다니엘은 엄지와 브이자 포즈를 취하며 팬들에게 입대 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강다니엘은 이날 육군 현역으로 조용히 입대했다.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18개월간 복무 예정이다. 소속사 에이라 측은 "강다니엘 입소 당일 별도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다. 다수의 군 장병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안전을 위해 팬들의 현장 방문을 자제해 달라"라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2017년 엠넷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1위를 차지,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멤버로 데뷔했다. 그는 워너원 활동 종료 후 2019년부터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었다.

워너원은 2019년 초 해체 후 약 7년 만에 Mnet 신규 리얼리티 예능으로 재결합을 앞두고 있다. 강다니엘은 입대의 이유로 초반 일부 녹화에만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